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19티] 서현역 카페 티라미슈!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19티라는 서현역 카페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2.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서현역쪽 CGV에 있어요 지도에서는 CGV 중간으로 나와있는데


황새울로 341번길 도로변쪽에 있어요 




이거는 19티의 오픈과 클로즈 시간입니다


일요일에는 쉽니다!



들어오면 이렇게 사장님께서 바로앞에서 커피를 만들고 계세요



뭔가 다양한 커피가 있었어요



2층에는 조금 좁기는 했지만 많은사람들이 앉아있었어요



바깥쪽 창문부분도 있어요



제가 갔던시기는 겨울이였지만 좀 따뜻해지면 밖에서도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저는 기본의 아메리카노와 여자친구는 머랭밀크티를 시켰어요


또 여기가 티라미슈 팬케이크가 맛있다고하셔서 시켰습니다.



19티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시는데 나중에 혹시 기회가 되면?


먹어보려구요


영화를 서현역 CGV에서 가끔 먹는편인데 기회가 된다면 먹으려구요



드디어 아메리카노와 머랭밀크티가 나왔어요



머랭밀크티는 밀크티 위에 머랭을 얹은건데



맛은 음.....


머랭은 약간 달고나?의 맛이났고


여자친구가 블랙티맛은 그냥 So So한 밀크티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밀크티를 별로 안좋아해서 비교를 못했어요)





티라미슈는 다른 블로그에서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려고 시켰어요




먹어보겠습니다


약간 티라미슈와 팬케익의 만남?



티라미슈는


약간 밑에는 부드러운 계란빵맛이 났고


그위에 티라미슈를 올린맛입니다.


생각보다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다시 와서 먹으라고하면 먹을만한 티라미슈팬케이크였습니다.


CGV영화 보기전에 기다리면서 


19티에서 먹어보시는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