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어반스피릿] 서현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인


어반스피릿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2.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롯데마트 혹은 저번에 갔던 소통이라는 곱창집 가는 길에 위치합니다.





어반스피릿은 2층에 위치해요


블로그에서 되게 포스팅이 많이되어있어서 가보려고 왔습니다.



주말 저녁 시간에도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어요




여기는 약간 목욕탕? 분위기의 타일에 식물을 키우고 있었어요



되게 넓었어요


넓은만큼 사람도 많았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어반스피릿은 간판도 되게 세련되게 만들었더라구요



어반스피릿은 되게 다양한걸 팔고있었어요





저녁이라 그런지 크로아상이 거의다 팔려있었는데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다팔린걸보니..



딸기쨈과 오렌지마드레이드를 직접 만드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크로아상과 쨈 그리고 케익까지 되게 다양하게 판매하고있네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상당히 가격은 있는 카페같았습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같이

케냐AA 6300원

 예가체프 6300원

해서


콜드브루 커피를 시켰어요




커피가 나왔습니다


콜드브루 커피맛은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맛은 약간 시큼한 커피맛이였어요




여자친구는 둘다 비슷하다고 하긴 했지만


저는 둘다 시큼하긴 했는데


하는 시큼하면서 고소했고


하나는 조금 더 시큼한 맛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