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전광수커피] 분위기 좋은 카페 서현역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에 있는 전광수커피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3.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3번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골목쪽에 있어요




전광수커피는 되게 커피점스러운 커피였어요


이런 다양한 잔과 함께 커피를 만드는장소 같았어요



사람들은 되게 많았어요


거의 자리가 2자리밖에 없을정도로


인원이 많았고 인기도 많았어요



저는 오늘 오늘의 커피를 주문할거에요


콜롬비아 슈프리모네요



여기선 실제 제조하시는 공간인데 되게 많은 물건이 올려져 있었어요



워낙 유명한 카페이다보니 


워터 드립커피도 판매하고있어요


1L에 36000원이네요



손님의 질문에 맞춰 강볶음은 풍부한맛

약볶음은 향기로운맛


또한 손님의 취향을 찾아주시는 느낌이였어요


원두는 100g당 8천원


15일이내 소비하는걸 권장한다고 하네요


또한 해쉬태그를 걸어주면 쿠키도 준다고 합니다.



블렌드 커피와 함께


오늘의 커피에 대해 읽어보고


저는 오늘의 커피를 먹기로 했어요



여긴 싱글 오리진 커피들!


메뉴판밑에 향과 맛도 있어요



일반커피에 대한 메뉴판입니다


여자친구는 5500원짜리 아인슈페너를 시켰어요



스무디,에이드, 다양한 음료가 판매하고 있어요


또한 하나 알아야할점은


여기는 후불입니다


보통 커피숍은 선불이 많은곳에 비해


후불이고 직접 가져다주시고 직접 치워주십니다.




커피를 주문하고나면 커피를 갖다주세요


콜롬비아 슈프리모와 아인슈페너에요



아인슈페너는 입으로 마시는커피라 빨대로 주는건 처음보긴했는데


나중에 남은거 섞어먹으니 맛있네요


일반 커피보다 약간쓰게해서


위에 달달한것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이건 위에 아인슈패너보단 약간 덜 쓰고 고소한맛이 났어요


나중에 계산할때 알게됐는데


가격은 12000원정도 나온걸보니


아인슈패너는 5500원


오늘의 커피는 6500원인거 같아요


분위기도 괜찮고 커피맛도 괜찮아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긴한데 커피를 즐기시는분께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