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블랙컵스] 보정동 카페거리 아인슈페너 추천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 커피집블랙 컵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1.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오늘은 블랙컵스에서 


아인슈페너를 먹으러갔어요


일단 아인슈페너에대해 알아볼까요?


아인슈페너는 아메리카노위에 휘핑크림을 올린 커피입니다


독일어로 마차를 끄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마차에서 내리기 힘들었던 빈의 마부들이 피곤을 풀기위해

설탕과 생크림을 듬뿍 얹은 커피를 마시는것에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먹고싶어해서 보정동까지 갔어요




정말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어요




블랙컵스



주말낮에 갔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이렇게 넓은 매장이 있고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도 숨겨져있었어요







지하에선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많은 분들이 얘기하고 계셨고



커플도 있었어요




다시올라가서 주문을 하러왔어요



저희는 아인슈페너를 먹으러왔기때문에 

아인슈페너 두잔과 함께



배가 조금 고파서 옆에 이렇게 있는




뉴욕치즈를 시켰어요!





드디어 나오게된 아인슈페너


여자친구가 예전에 먹고싶다고해서 처음 왔는데,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이건 절대로 섞어서 드시는게 아니라


위에 휘핑크림을 약간 먹다가 살짝 막고있으면 밑에서 커피가 같이와서


두개를 같이먹어야되요


원래 인생은 단짠단짠이라 하는데,


단쓴단쓴으로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뉴욕치즈케이크도 시켰는데, 


역시 치즈는 배반을 하지는 않네요



맛있게 먹고 다시 놀러갔어요


총평을 해보자면


카페에 분위기도 좋고


아인슈페너를 잘 만드시는것같아요


예전에 갔던 카페에서 먹은 아인슈페너에 실망해서 먹기 싫다가 


여기와서 먹어보니 그때 먹었던게 맛이 없던거였어요


아인슈페너 한잔 블랙컵스에서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