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일월고기] 방이동 삼겹살,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극찬한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일월고기라는 고기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여자친구가 진짜 맛있다고해서 얼마나 맛있나 같이 근처 놀러간김에 탐방을 갔다왔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10.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0.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A + 최상급 돼지고기를 맛볼수 있는 기회!


오늘은 일월고기집을 갔다왔어요



껍데기는 한정판매하시는거 같은데


엄청 좋은걸 판매하시나봐요


저 사진을 찍다가 제가 나와서 저를 가렸습니다..





삼겹살, 특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말의 저녁시간이였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역시 맛집인것 같아요!




일월고기는 14일 숙성한 무항생제의 

최상급 암퇘지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기대가 완전 되는데 이제 먹으러가볼까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올라가는길에 많은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술병과 피규어들



이쁘게 인테리어 해두셨어요



1층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2층에는 아직 준비중이라 한산했어요


먹고있다보니 어느새 꽉찼어요




일월고기 2층도 크네요



일월고기 올라오다가 찍은 사진인데 진짜 좋은고기만 쓰는것 같은 사진이네요




육즙 등급 서비스 맛 건강 위생


전부다 좋았어요


정말정말 좋았고 진짜 만족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A세트인 커플 한상 세트를 시켰어요


부족하시면 1인분 더 드시면 되요





고기를 시키자마자 이렇게 한상이 차려지고



마늘 치즈 계란 김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이 알찼습니다.




커플세트에는 된장찌개가 들어가있어 된장찌개랑도 한샷



역시 고기는 술을 부르죠!



고기랑 싸먹을수 있도록


무쌈과 명이나물 와사비를 주는데 


밑에서 싸먹는것을 보여드릴께요





이제 된장찌개를 끓여두고



고기를 올려서 구워 먹어봅시다.


보통 직원들이 구워주는데


더 시키거나 상황에따라 조금 구워주고 뒤집으라고 가실때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구워서 잘라주시는 도중에 한컷...


벌써 배고프네요


꼬르륵 꼬르륵



윤기가 좔좔 완전 맛있어보이죠?



이걸 명이나물과 치즈 와사비 조금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진짜 세상 다 가진 기분입니다.


파채도 있어서 같이먹으면 일품이에요



이번엔 항정살과 무쌈과 와사비를 섞어서


한입에 넣으니


고기가 입에서 춤을 추네요



역시 고기엔 냉면이 빠질수가 없죠


물냉면과 밥을 하나 시켰어요





된장찌개랑 같이먹으려고 시켰는데


완전 맛있네요



이렇게 뚝딱!


안에 꽃게도 들어가있어서 게맛도 나고 아주 좋습니다



냉면도 거의 다 비웠어요



총평으론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위 사진에서 6가지 전부 다 만족한 고기집이였어요


재방문의사100%입니다.


모두 방이동 일월고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