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충청도집] 마장동 먹자골목 한우 대박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마장동 먹자골목에서 한우를 먹고왔어요


아버지랑 단둘이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그중 저는 충정도집이라는 한우집으로 들어갔어요


2018.10.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지도 크게 보기
2018.10.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찾기가 조금 어려워요


마장동 2번출구에서 한 10분정도 걸어야 나오는곳 같아요


오늘은 모르실수도있으니


경로까지 친절하게


지도 크게 보기
2018.10.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마장동 2번출구쪽입니다


아버지가 한우를 사주신다는말에


발에 불이나도록 뛰어왔어요





위치는 흔치 않은곳에 있어서 헷갈릴수도 있습니다


누가봐도 먹자골목이구나~~ 싶을정도로 써있습니다.




저는 그중 아버지가 전에 와봐서


나를 데리고 오고 싶으셨다던



충정도집으로 왔어요




한우를 먹은지가 언제인지도 기억이 안날정도로 엄청 오래됐던거 같은데,



스흡 기대가 됩니다~



이게 바아아아로 한우의 메뉴판?




저녁시간이면서,


위치도 좋지 않은곳에 위치해있지만


많은사람들이 앉아있었어요





아빠랑 저는


한우 토시살과 1인분과 한우 꽃등심(한우 꽃살치) 1인분을 시켰어요



국내산과 한우의 차이점은


한우는 태어난거부터가 한국소이고


국내산은 외국소를 한국에 몇년 키워도 국내산으로 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바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차이가 상당했어요



시키자마자


역시 한우를 시켜서 그런지 다양한 반찬들이 나온것같아요




1. 간과 천엽


개인적으로 생간에는 기생충이나 그런게 많다라는 이야기를 들어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구워먹기로했어요




2. 한우 육사시미인데


이걸 서비스로 주신다니


한우를시키니.. 정말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 보이는 김치까지!




그리고 고추와 파절임입니다.




3. 소고기 무국!


역시 소고기 무국은 진짜 맛있는거같아요





아까 소고기사시미를


이렇게 주신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진짜 맛있네요


초고추장? 마늘? 뭔가 다양하게 섞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토시살과 꽃등심!


차돌박이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완전 맛있어보시죠~?




그럼 차돌박이부터 바로 먹어볼까요~?




요로코로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환상!


역시 소고기엔 기름장이죠!




이젠 토시살을 넣고 


사진만봐도 마블링도 잘되어있고


윤기가 완전 좔좔흐르지 않나요?





소고기는 약간 핏기가 살짝 없어질랑 말랑할정도로만 구운후





토시살은 주신 양파와 같이 한입에 쏘옥!




여기는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된장찌개도 맛있고


진짜 소고기는 맛없으면 바보다할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이번엔 아까 나온 꽃등심을 넣고 구우면



이렇게 완성됩니다.




창가자리에 앉았었는데


이렇게 좋은 풍경과 함께


소고기를 한입에 넣으면


여기가 천국인지 마장동인지!!!?





된장찌개엔 버섯이랑 두부


웬만한건 다 들어가있었어요






소고기먹고 조금 아쉬우니


후식으로 냉면까지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마장동 먹자골목의


충청도집


서비스도 엄청 많은데 


꼭 가보세요!


진짜진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