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올리브]수지구청역 파스타,피자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올리브라는 수지구청역 파스타,피자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핀은 A를 가리키고 있지만


실제 위치는 파란색 위치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단을 올라가 2층에 위치합니다.





수지구청 올리브 파스타라는 집입니다


이름도 올리브네요






입구에서는 다양한 메뉴에 대한 추천과 함게 할인정보를 안내하고있습니다




가게는 진짜 넓었어요


네이버에서는 잘 안나오는걸로 보아 홍보는 많이 안하시는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이뻤습니다




식사를 하려고 기다리시는 분과 주방에 있는 두분




메뉴정보입니다 세트메뉴와 











크림소스 형태만 로제가 가능합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로제로 시켰어요






위의 메뉴를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치킨피자와 빠네 크림소스 파스타(로제추가)랑 콜라,사이다 해서 시켜먹었어요





드디어 빠네 로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마늘빵은 기본으로 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예전에 한번먹어보고 두번째로 먹어보는건데 

거짓말 안하고 맛있었어요



마늘빵은 맛없을수가 없죠!



피클입니당





드디어 치킨 피자가 나왔어요


두명에서 저렇게 시켜먹으면 배터지게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빠네 파스타를 섞었습니다~~


비쥬얼은 쇼크지만.. 맛있어요




치킨 피자 너무맛있어요



저의 총평은 제가 항상 포스팅할때 네이버 지도를 활용해서 위치를 넣게되는데


위치가 거의 다 완벽하게 찍혀있는데, 저기는 위치가 다르게 나와있었고


로드뷰로도 보여줄 수 없는 위치에 있었어요


빠네파스타랑 피자 진짜 맛있었습니다


홍보가 부족한 맛집인것 같습니다


올리브 파스타 위치는 제가 찍어두었고 


정확한 위치는 유가네 닭갈비 왼쪽 건물 2층입니다.


꼭 한번 먹으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