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홍스시] 보정동 카페거리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 홍스시에 대해 써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0.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로드뷰는 자동차가.. 가렸네요 대충 위치는 이렇습니다




곧 할로윈이라 그런지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다 할로윈 인테리어가 많았어요~




이건 입구에 있는 메뉴판 아주 이쁘죠~?



할로윈 관련 앞에서 포토존 비슷하게 만들어두셨어요!




자 두근두근 보정동 근처 스시집은 3군데정도 가봤었는데 여기는 처음와봤어요!



내부는 아주 깔끔했어요~



저렇게 일식집같이 짧은머리와 의상을입고 스시를 만들어주세요




주방아주머니!



완전 깔끔했어요 위생에 신경쓴다는 느낌도 받았어요



역시 초밥은 장인정신으로 쌀도 잘 퍼지면서 맛있게!!



손끝에 정성을 담았는지 어디 한번 먹어볼까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런치세트를 시켜먹었어요


2인이상이라 여자친구랑 같이 2인으로 시켰어요


옆테이블을 보니까 회덮밥도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거 보니

다음번에는 회덮밥이랑 초밥세시켜서 먹으려구요!





뒷장에는 단품으로도 판매하더라구요!




음료랑 술도팔고




사케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세트에선 죽이랑 미소국을 처음 줘서 입맛을 돋구는것 같더라구요




스시는 1차 2차로 나눠서 10개정도 나오고

샐러드랑 튀김, 저 생선조림(아리다끼)이 나옵니다( 밥은 시킨거에요)


처음시키고 아리다끼가 뭔지몰랐어요




샐러드랑 아리다끼!



진짜맛있었어요!

아리다끼는 약간 한국식 생선조림같은 맛인데 

(밥은 나오지 않습니다 시켜야되요)

먹다보니 밥이 생각나서 하나 시켰어요!


밥시키니까 귀여운듯 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 '저거랑 같이 먹게요?'


이러시면서..



가시는 좀 많았어 근데


진짜진짜 맛있어요 너무 짜지도않고 딱 적당한 짭짤함에 부드러운 생선!



가까이서 찍어드리죠 완전 윤기돌지 않나요~?

진짜진짜 강추 여자친구는 저거 먹고

이거만 식사하는곳으로 차려도 잘되겠다는 극찬을 했어요




샐러드!

여자친구가 안비비고 먹을라고하길래 제가 비벼줘서 먹었는데,

먹을만했어요!




튀김입니다 먹어보니 고구마 튀김같아요



우동도 나오더라구요!ㅋㅋㅋ 왜이렇게..많이나오지?ㅎㅎ




스시스시! 드디어 스시가 나왔어요


스시도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진짜 강추




두번째 스시는 첫번째 스시를 다먹고 나오는데


너무나 맛있어서 두개 먹고 깨달았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맛있는 스시니까 저렇게 흔적을..그려놨어요



총평을 남겨보면


재방문의사 100퍼 확정된 진짜 만족스러운 스시집이였어요


아리다끼라고 생선조림있는데 진짜 맛있으니까 저것도 먹어보시고


다른테이블 보니까 회덮밥을 드시던데 한번 드셔보세요!


지금 할로윈 시즌이라 인테리어도 이쁘니까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홍스시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