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크라이치즈버거]양재역 크라이치즈버거 후기

안녕하세요 YTS 입니다. 

오늘은 양재역에 있는 크라이치즈버거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1길 8 크라이치즈버거



크라이치즈버거는 수제버거집으로 외관은 정말 노랑노랑하네요. 

정말 분위기는 좋았던거같아요. 매장도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와후 들어가자마자 직원들의 친절함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정말 정말 친절하세요.



메뉴판입니다. 크라이치즈버거딱 두개 크라이치즈버거와 크라이더블치즈버거를 팝니다.

간단하고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네용. 수제버거 느낌나는 햄버거집에서 이렇게 착한 가격은 처음 봅니다.

세트기준으로 5800원, 7000원입니다.



저희는 크라이치즈버거세트와 크라이더블치즈버거 세트를 시켰습니다.

또 신기했던게 음료컵을 직접줍니다.

그러면 여기서 이렇게 따라먹을수있습니다. 


 


또 하나 장점이 이렇게 탄산 음료말고도 수박, 사과&케일, 체리 와 같은 종류의 음료도 있습니다.

처음 봐서 너무 신기했어요. 위에 친절하게 조합표도 써있네요.



참고로 핫소스, 소금 케첩또한 셀프로 가져가는 모습입니다. 일반 프렌차이져가면 케첩이 항상 부족하였는데

이점도 눈치안보이고 들고갈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자리도 이렇게나 넓습니다. 인테리어는 정말 노랑노랑하구요.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을거같은? 그런 느낌의 인테리어 입니다.



드디어 나온 크라이치즈버거와 크라이더블치즈버거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맛있게생겼네요. 신기한점은 감자튀김위에 치즈와, 특이한 소스, 양파와 같이 여러가지가 뿌려져있습니다!

치즈와, 양파는 괜찮지만 저위에 있는 이한 마요네즈맛나는 소스는 호불호가 갈리는 맛니 주문하실때 빼실분은 반듯이 말하셔야될거같아요. 저와 같은 경우는 다음에 가면 특이한 소스는 뺴달라고 할거같아요.

 


이건 크라이치즈버거 되게 버거가 싱싱해보이고 맛있어보입니다.



이건 크라이더블치즈버거입니다. 일반 크라이치즈버거와 다른 점은 패티의 갯수와 치즈의 양이 있는거 같네요.



정말 맛은 맛있었어요! 양재역점 말고 다른곳도 있던데 만약에 있다면 재방문의사가 매우 높습니다.

맛뿐만아니라 가격까지 착한느낌이 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총평입니다. 별점 = 4.4

오 정말 높은 점수네요.

요즘 맛집만 올리는거같네요! ㅎㅎ



 나의 점수

맛 

★★

친절도

★★★★

 가격

★★

 인테리어

 위치

★★


댓글과 공감은 작성자에게 큰힘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