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봉평메밀싹막국수] 죽전역 막국수, 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죽전역 막국수 맛집 봉평 메밀싹막국수집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오늘은 여자친구와 애견카페에 가기위해 여기 들렀다가 막국수집이 있어서 먹으러왔어요



되게 맛집인지 위치도 좋지않은데 사람이 많았어요





이렇게 처음 들어가면 따뜻한 누룽지차? 숭늉? 같은걸 주세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시간이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이있었어요 (1시 30분 ~ 2시)



테이블이 되게 많네요



김치와 냉육수 셀프라고 써있어서 가져왔는데


처음에는 주시더라구요! 


꼭 기억하세요



추가해서 드실때 가져오시면 되요


냉육수가 되게 맛있었어요





가격은 싼편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막국수 전문점이니


역시 회 막국수를 먹어봤어요


얼마전 백종원 골목식당에 회냉면을 보고 먹고싶었거든요



뒤에는 수육과 등등이 판매했는데,


저희는 막국수와 같이먹을 메밀만두를 추가적으로 주문했어요




냉육수 되게 맛있어요


막국수 전문점 답습니다.



이건 알아서 주십니다


저희가 가져온거보고 서빙해주시려다가 다시 가져가시더라구요






막국수가 드디어나왔습니다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곱빼기로 시켰는데... (2천원 추가입니다)


양이 되게되게많아요


곱빼기는 진짜 대식가이신 분만 드세요



이건 곱빼기 한눈에 봐도 양차이가 많이나죠?



메밀만두도 이렇게 나왔습니다.



메밀만두는 되게 쫄깃하고 먹을만했어요


역시 만두는 막국수랑 먹어야죠




막국수를 먹어보겠습니다


되게 맛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맛있는 막국수구나 느낄수 있었습니다. 


따로 소스 추가넣을수 있도록 소스도 주시니 


싱거우시면 기호에 맞게 더 넣으시면 되요



역시 이렇게 면종류엔 만두를 빼놓을 수 없죠


아까 시진 만두와 같이 먹으려구요!


죽전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도 많았고 맛있었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막국수먹고 간 애견카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2019/01/23 - [후기 및 정보/카페] - [아이러브퍼피] 죽전연 강아지카페 , 애견카페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