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미분당] 서현,분당 쌀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미분당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서현역 근처입니다




미분당의 영업시간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낮 11시 ~ 3시(마지막 주문 2시 40분)

저녁 5시~ 9시 (마지막 주문 8시 40분)




여자친구와 저는 


차돌양지힘줄 쌀국수 각각 한개씩과 


가리비 짜조, 감자말이 새우


두개를 시켰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조리하고있는 주방장님이 보이십니다.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었습니다


역시 맛집인거같아 기대가 되네요






미분당은 미분당만의 철칙이 있는거같아요


누구나 조용한 분위기에 편안한 분위기속 식사하는 공간입니다


소스 비율 레시피와 추가반찬등은 여기 위에 올리면 추가해주고


다먹은 그릇도 올리면 주십니다.



자 이제 먹을 준비 해봅시다



처음 이렇게 세팅해줍니다


물, 그릇 , 단무지와 양파


양파는 넣어드셔도 되고 따로 드셔도되요



각 자리마다 위쪽에 이렇게 소스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베트남쌀국수 먹을때 있는 소스들이 있고 마지막꺼는 좀 매운 핫소스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소스를 넣고



제 취향은 섞어먹는 취향이라 섞었습니다.



드디어 시킨 쌀국수가 왔습니다


자 한번 쌀국수를 살펴봅시다.



되게 많은 구성이있습니다


고기와 쌀국수 등등?



이거는 힘줄인거같아여


구성은 되게 알찬것 같습니다.




이번엔 양지? 맞나 그 고기 들어서 한샷 찍었습니다


이걸 소스랑 찍어먹으면 진짜맛있죠




이건 아까 힘줄을 소스에 찍어서 한샷..


좀 먹다가 찍어서 소스가 많이 흐트러져 있네요



되게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맛은 음... 평가를해보자면


진짜 베트남식의 향신료와 그런 향을 원하시는 분께는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그거보단 조금 향이 덜나는 그런형태의 쌀국수였습니다


저는 인생쌀국수 같이 되게 맛있었는데, 여자친구는 그 향을 더 좋아하는편이라 조금 아쉬워 하더라구요.


옆테이블에서는 고수 달라고 하시는분도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이건 분짜와 감자말이 새우


분짜는 이전에 간 베트남쌀국수집에서 먹어봤는데,


되게 기름졌는데


원래 심하게 기름진거였네요.


감자말이새우는 되게 맛있었어요


저건 그냥 맛이 없을수 없죠



같이 나온 소스와 함께 마무리!



깔끔하신 국물을 조금 더 원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구성을 보면 저정도 가격은 괜찮다고 생각하고


맛있습니다


검색해보니 신촌등과 같이 많이 확장되었더라구요


오늘 미분당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