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고센돈까스] 수지구청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역 고센돈까스집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수지구청에는 홍익돈까스가 있었는데 사라지고 


일본식 돈까스가 없는데요? (있으면 알려주세요)


그래서 찾다 찾다 고센돈까스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내부는 되게 컸어요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라고 합니다.



점심시간 이였는데


중간중간 사람이 보였는데


가게가 커서 빈공간도 있었어요



고센돈까스의 특별한 이유를


5가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맛있는지는 한번 먹어보고 수긍해드리죠



저희는 치킨까스 모밀세트랑 안심까스 모밀세트를 먹으러갔어요


012345678




메뉴판은 슬라이드 쇼로 구성했습니다


워낙 많기 때문이죠






배가 너무 고픈 상태였기 때문에 


공기밥을 한번 더 먹을가 생각하고 있었어요


밥은 무한리필이라고 하시네요



돈까스소스와 야채소스인데


되게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위에는 나오지 않았던 깨를 가는 도구가있어서 깨를 갈아서 소스위에다 뿌려주면 되게 맛있습니다.



이건 안심까스에요 생각했던것보다


모밀이 많아서 놀랐어요


여자친구는 모밀이 많아서 남길정도로 모밀이 양이 많았고 맛있었어요


돈까스는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뭔말인지 아시죠?



이건 치킨까스 정식입니다


역시나 모밀은 많네요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다시한번 가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꼭 한번 찾아가보세요~


2탄으로 가는 링크입니다.

2019/02/20 - [맛집 & 카페/맛집] - [고센돈까스] 수지구청 돈까스 맛집 2탄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