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조개천국] 선릉역 조개찜, 조개구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조개천국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여자친구가 조개관련된 영상을 보다가 너무 먹고싶다고 하길래


선릉역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인


조개천국에 도착했어요






가격은 인당 25000에


무한 조개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느 방송에서도 나온 후로 인기가 급상승해서


30분정도 기다림 끝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사람들은 이렇게 많이 조개를 드시고있었고




사이드바도 있습니다.



이렇게 각종 채소와 함께



다양한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왼쪽 냉장고로 가게되면 소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크림소스 마약소스 등등




조개천국은 매일 당일 공수해온 조개만 이용한다고 해요!



어쩐지 정말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가리비!




키조개 등등 엄청 많은종류의 조개가 있었어요



옆에서는 석화구이도 있었고


여기는 당일공수해온 조개만 이용하다보니 


늦게 가시면 없는 종류도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이렇게 조개탕 육수를 통해


라면도 먹을수 있습니다


주의!!!! 

라면은 유료에요

모르고먹었어요....

가격은 3000



저는 조개구이나 찜을 많이 먹어본적이 없는지라..


아무거나 이렇게 가져와서 소스를 올린 후 구웠어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키조개는 입을 벌리는 순간


껍데기를 떼야 나중에 반으로 가를때 부서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입벌리면 반으로 쪼개는걸 추천드려요





쪼개고나면 키조개가 나오는데,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후에


다른 조개들을 올리면 좋아요!


여기서 드리는 두번째 꿀팁!


저도 조개구이를 먹어본적이 많이없어


조개가 언제 구워졌는지 몰랐는데요?


1. 조개를 불 위에 올린다

2. 조개가 어느정도 익고나면 입을 내민다.  

3. 어느정도 익게되면 내밀게되면 윗껍질과 아래껍질에 조개가 붙지 않고 잘 분리가 된다.

4. 분리된 조개를 속 안에 있는 조개국물과 함께 익힌다.

5. 익히다보면 어느순간 아래껍질에 붙어있던 조개가 쉽게 떼지면 뒤집에서 익혀준다.

6. 기호에 맞게 소스를 뿌려 먹는다.





저와 여자친구는 저 치즈소스를 가져와서 키조개위에 올려서 먹었어요


맛있어보이죠~?



전복인데,


전복이 그나마 굽기 좋았어요



가비리가 가장 베스트라고하는데,


저는 상합이랑 백상합 등이 맛있었네요



기호에 맞게 소스도 넣으시고




아까 사이드 바에서 가져온 고기와 새우, 저걸 탕탕이라고 하나요?

저것도 구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세번째 꿀팁을 드리자면


탕탕이는 어느정도 익힌후에 막대기에서 빼주셔야


아래쪽 다리도 익어요


처음 하나 잘못구어서


아래쪽은 하나도 안익었....







여기서 아까 가져온 소스에다가



이렇게 찍어서 드셔도 됩니다.



옆쪽에 아까 보여드렸던 조개탕을 끓이는 통과 육수도 있었구요



라면이 있어서 가져왔는데

(유료입니다) 저는 몰라서 먹었다가

3000원 내고왔네요


여튼 이렇게 조개랑 라면을 끓인후에



먹으시면

조개라면이 완성됩니다

여자친구는 조개라면 맛이 별로 안난다고했지만

저는 약간 나더라구요


총평을 해보자면


여자친구가 조개를 먹자해서 조개천국이란 곳에 가서 먹게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개는 싱싱했었고,




저와 여자친구는 조개를 많이 먹어본적이 없어서

덜익은것도 먹은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제가 알려준 꿀팁을 통해

조개를 잘 구워드신다면 맛집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약간 조개를 굽다보니 조금 진이 빠지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양과 질 둘다 괜찮은 


조개천국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