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보정족발] 보정동 카페거리 족발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의 족발집인 


보정족발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지도 크게 보기
2019.2.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이렇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를 가끔 갔었는데 지나가다가 보다가


궁금해서 오늘은 족발로 정했습니다


보정족발 한번 파헤쳐보겠습니다.





보정족발은 매일 삶아서 만든다네요


포장할인은 2천원입니다





입구는 되게 좁았어요


가게식으로 되어있을줄 알았는데 비닐하우스 같은 천막?


으로 되어있었어요



벌써와서 드시고있는분들도 있었고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는 앞발을 먹고싶었지만


앞발은 (대) 33000원만 가능하고

뒷발은 (중) 28000원만 가능하다고 해서



뒷발과함께 부메뉴로 쟁반막국수 10000원를 시켰어요



메뉴를 시키고 앉아, 족발을 기다렸어요



추가반찬은 세개정도가 나왔어요





무말랭이


족발이랑 싸먹으라고 되어있는것 같아요



이건 콩나물이 들어간 김칫국인데 먹을만 했어요



드디어 족발이 나왔네요


양도 되게 적당하고 맛있게생겼어요


여기 조명이 노란색이라..


사진상으로는 되게 맛없어보이게 생겼는데


실제로는 먹을만 했습니다.



족발 껍데기 콜라겐덩어리에서 윤기나는게 보이시나요?


한가지 아쉬웠던건


겉절이와같이 족발과 같이 먹을수 있는 다른 김치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자주가던 다른 족발집의경우 


무말랭이 이외에 다른 김치 먹을만한걸 조금 주는편인데 여긴 아니였어요



드디어 막국수가 나왔어요


쟁반막국수는 양은 적당했고 먹을만했지만


뭔가 특별한 맛은 없었고 뭔가 아쉬웠어요



이렇게 한젓가락 떠서 족발과 같이 싸먹으면 맛있었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족발자체는 되게 부드럽고 먹을만했어요


하지만 추가 반찬이 다른것이 없다라는것에 여자친구와 저는 약간 아쉬움이 있었고


막국수도 맛은 있지만 그냥 쏘쏘한느낌이라


아쉬었습니다


한번 먹어보세요!


족발은 진짜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