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나루완] 서현역 중화요리 중국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중화요리집 나루완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나루완은




지도 크게 보기
2019.2.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서현역 5번출구 이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는길에 40년 장인의 정통 중화요리라 했었고 기대하고 갔습니다.




40년의 정통 중화요리 답게 다양한 중국요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곱빼기는 천원 추가입니다.



설이라 그런지 서현역주변도 사람이 별로없었고


그래서 그런것도 있고 생긴지도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여기도 많이 없었어요



저와 여자친구는 차돌짬뽕곱뺴기/차돌짬뽕


그리고 메뉴판에는 없었던 미니 탕수육을 시켰어요




드디어 차돌짬뽕이 왔습니다.



요건 일반 크기의 차돌짬뽕



요건 차돌짬뽕 곱빼기입니다.


한눈에봐도 크기가 달라보이네요



면과 고기를 보니 되게 맛있어보였어요


차돌박이는 보통 맛이없는경우가 없거든요!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은...음


그냥 무난무난한 중국집이였어요


40년장인이 만든 차돌짬뽕이라고 특별한 맛은 아니였지만


배달시켜서 먹는게 아닌 깔끔한 맛을 느낄수있었어요






미니탕수육을 시키자, 군만두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것도 그냥 저냥 탕수육과 군만두 맛이였습니다.



탕수육도 그냥 깔끔한 탕수육맛입니다.



그래도 찍먹이라는걸 아시는지


소스는 따로주셨어요



탕수육을 찍어서 이렇게 먹으면


그래도 탕수육은 탕수육이니


너무 오래된거 아니면 맛있죠



배가 고팠던 나머지


그릇을 비워버렸네요


총평을 해보자면


40년장인이라 기대하고 간 기억이 있습니다


별로라는 느낌은 아니고 무난무난 맛있는집이였지만


뭐랄까 다시 생각나서 재방문하자? 라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주인분들은 되게 친절하고 좋은기억도 있네요


그래도 한번쯤은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