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똥빵] 인사동 쌈지길 똥빵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쌈지길에 위치한


똥빵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인사동 쌈지길은 

지도 크게 보기
2019.3.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에 위치합니다.



3.1절 이여서 그런지 사람도 되게 많았었고


많은 공연도 했었는데,


여기의 똥빵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해서 왔습니다.



입구에서 금방 볼 수 있는 위치에 있는데요?


똥빵을 먹기위해 다들 줄을 선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똥빵의 맛의 종류는 두가지 정도가 있는것 같아요


하나는 팥이고 하나는 초코였어요



가격은 착하게도 천원이였어요


초코빵은 1500원



이게 똥아 호떡이 초코맛이였던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가격은 1500원



주어진 세트로는 두개정도가 존재해요


커플세트 싱글세트


저희는 밥을 먹을꺼이기 때문에 


맛만 보기위해 팥똥빵과 초코똥빵을 시켰어요


둘이 합친 가격은 2500원



저희차례가 되서


이렇게 사장님이 만드시는 똥빵을 받았어요


짜잔 귀엽죠~?




일단 팥으로 만든 똥빵입니다.


음... 뭐랄까요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그냥 평범한 붕어빵을 똥모양으로 만든것?...


개인적으로 굳이 다시 사먹으러 와야하나 싶기도 하네요



이건 초코똥빵


이것도 호떡빵에 초코들어간 맛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똥빵을 더 맛있어 했지만


여자친구는 팥 똥빵을 더 맛있어 했답니다.


그냥 색다른 경험으로 줄이 너무 길지만 않다면 사먹어보는걸 추천드려요


맛은 그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