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연안식당] 수지구청 맛집 꼬막비빔밥, 멍게비빔밥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연안식당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연안식당의 위치는 이렇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연안식당은 평일에도 주말에도 사람이 아주 많아요


일반 식당개념이라 그런지


10시인가쯤에 닫더라구요



이렇게보면 정말 많은사람들이 먹고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는 여자친구와 꼬막비빔밥과 멍게비빔밥을 시켰어요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도 되게 다양했어요







012


자세한 메뉴에 대한건 위에 슬라이드쇼에 



자리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붙어있어요


상추를 절대 넣지말고


통깨 참기름을 넉넉히 두르면 되더라구요


먹어보니 참기름은 많이넣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연안식당이 송파구 등등에서 되게 유명하던데


실제 질좋은 꼬막을 위한 협약 체결로 인해 질좋은 꼬막이 나오는것 같아요




연안식당의 또 하나의 특징은


물 대신에 야관문을 주더라구요


밤을 여는 그런 차여서 야관문이라나 뭐라나...ㅎㅎ





반찬은 간단하면서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한사람마다 미역국을 주는데, 조개도 들어있고 되게 맛있었어요


고기넣은 미역국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여긴 조개넣어도 맛있더라구요



간장게장은 맛있긴한데


너무 작은 게장은 제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대신 몸통부분은 그나마 열심히 먹었어요



연안식당만의 자랑

직접 만든다는 참기름입니다.

실제로 많이넣는다고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건 꼬막비빔밥입니다.


한눈에 봐도 되게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싱겁다고 느껴서 소스를 더 받았어요







아까 위에서 알려준대로 밥에다가 참기름과 함께 꼬막을 넣고 비벼볼까요?





이렇게 맛있는 꼬막이 완성되었어요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여자친구도 먹어보더니 나중에 와서 다른것도 먹어보자고


재방문의사 10000%입니다.


물론 기다리는건 너무 힘들어요 ㅠㅠ



이건 멍게비빔밥입니다.



멍게비빔밥도 역시나 되게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멍게비빔밥이 더 맛있었어요


꼬막비빔밥도 맛있었지만


다음에 둘중에 고르라고 하면 멍게비빔밥을 고르려구요




아까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고


미역국을 리필받았어요



리필받고 미역국 두그릇 뚝딱,

멍게비빔밥,꼬막비빔밥 뚝딱


클리어한 저의 모습입니다.



오늘 하루 멍게비빔밥과 꼬막비빔밥 어떠신가요?


연안식당 진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