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석촌상점] 송리단길 마카롱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송리단길에 위치한


석촌상점라는 마카롱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한테 마카롱을 사주려고


레어마카롱이라는 곳을 다녀왔었었고


이번에는 여자친구랑 함께 석촌상점라는 마카롱을 들렀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12.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이렇습니다







석촌상점은 오후 3시부터 영업한다는 블로그글이 있어서


3시쯤 기다려서 2시 40분쯤 줄서있을라고 했는데


이미 열려있는걸보니 


2시 40분? 아니면 그 이전에 오픈하는것 같았어요


다행히 줄서서 먹지는 않았습니다




되게 좁은 가게에서 판매되고있었어요



인스타그램 해쉬태그를 할경우 추첨을 통해 9구 박스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있었습니다.




자체로 먹으면 쪽득 꾸덕한다고 하는데


되게 궁금했습니다.



석촌상점에서 판매하고있는 마카롱의 보관방법과 원산지에요



딱 가게에 들어서면


이렇게 많은 마카롱들이 한눈에 보여요


마치 선택장애인 저는 뭘 골라야할지 몰랐어요






여자친구가 블로그를 찾아보다보니


순우유? 이게 맛있다라는 블로그를 봤었다며


저는




왕돼지바, 바닐라맛, 순우유,딸기오레오쿠키


가격은 2400 ~ 2800 정도 하는것 같아요


 


이렇게 네개만 샀어요


밥을 먹고난 후라 후식이였어서 많이 사지는 않았습니다.




이렇게 되게 맛있어보이는 4개의 마카롱을 구매했습니다.




퇴장하기전 석촌상점 간판에서 한컷!




맛에대해서 평가를 해보자면


1. 우유맛은 정말 그냥 부드러운 우유맛입니다.


2.돼지바는... 정말 돼지바맛인데 그걸 마카롱을 가져온맛입니다.


3. 딸기 오레오는 음.. 그냥 맨위에 있는 딸기는 맛이 안났어요.


4. 바닐라도 되게 상상가능한 바닐라였어요


비록 이름대로 상상가능한 맛이였지만


마카롱중에서도 맛있는 마카롱에 속했어요


이동해서 자리에 앉아서 먹는바람에


조금 녹아서 다시얼려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살짝 녹은상태로 먹었는데도


되게되게 맛있었어요.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