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무쏘] 수지구청 무한 소고기 리필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역 무쏘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3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무한리필 소고기집 무쏘는 강남에서 가봤는데,


수지구청역에 생겨서 수지구청지점도 다녀왔어요


사실 강남점은 좀 아쉬웠는데,


기본세트의 가격은 19800원 입니다.


아래의 메뉴판을 보시면 되요




여자친구가 맛있는 곱창을 먹고싶다고 해서


D set를 시켜먹었어요


가격은 23800원



수지구청역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냉장육을 다 직접 썰어서 나온다고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사람들이 많았어요




지나가면서 몇번 보니까 여전히 많은거같아요




여기선 각자 원하는 만큼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저는 D세트를 시켰기 때문에


부채 갈비 등심과 육회 그리고 대망의 모듬곱창이 나왔어요




오늘도 역시 술이군여.. 저희커플은



고기 불을 달궈주시고 먹을 준비를 하고있어요


그동안 육회를 먹으려고합니다.



육회는 그냥 무난했어요


육회전문점에 비해 확실히 떨어진느낌이긴 했지만


먹을만 하긴 했어요





불이나오고  모둠곱창은


이렇게 이 따로나와요


철판은 되게 뜨거우니 만지지마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여자친구가 곱창을 좋아하다보니 


또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먹을만 했던거같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거 일수도있고 


고기의 질은 대부분 괜찮았습니다


보통 처음나온 고기만 좋은경우가 많은데


옆에서 드시는 아저씨들이 사장님을 부르시더니


너무 만족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나중에 재방문해서 고기가 그대로인지


강남점과 비슷하게 변했는지는 다음 방문후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