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젠] 송리단길 맛집 스시롤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방이동 맛집 젠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올려둘게요



젠이라는곳은 간판도 저런형태로 둘정도로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미자식당 근처에 있습니다



방이동을 갈때 주의하셔야할점은


거의 대부분의 가게가 2시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갖고있는데,


이가게는 브레이크타임이 없었어요


하나 아쉬운점은 롤정식밖에 팔지 않는다는 것이였어요


저와 여자친구는 젠(모듬)정식을 시켰어요





세팅은 오른쪽처럼 되어있는데 귀품이 있었어요


웃긴건..... 찻잔이 이쁘다 보고있는데 메이드인차이낰ㅋㅋㅋㅋㅋ





방이동의 가게들은 대부분 작은가게들이 많은데, 이가게도 매우 작았습니다.




전체적인 구성은 매우 좋았어요


저런형태로 다양하게 나오긴 하는데,


가격대비 양이 매우 적다고 느꼈어요




롤은 자세히보면


롤위에 하나만 올려져있는게 아니라


연어랑 새우 둘다 올려져 있었어요







위의 반찬들을 보면 이쁘게 만들기위해 신경을 엄청 쓰신것같아요





이렇게 롤안에 새우튀김도 들어있었어요



전체적인 총평을 내려보자면


분위기도 괜찮았던것 같고


무엇보다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늦게와도 먹을 수 있는것도 좋았어요


가격은 양에 비해 비싸지만 롤의 구성을 보면 나름 이해할 수 있는정도에요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먹으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