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카페레아] 수지구청역 빙수,카페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에서 엄청 인기있는 카페, 빙수집인 


카페 레아 0306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3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안쪽에 위치한곳이라 로드뷰는 볼 수 없어요




워낙 인기가 많은곳입니다 


이전에 여자친구랑 연애 초기에 방문했던곳인데


사람이 너무많아 못가다가 이제 방문하게 되네요



빙수집이지만 워낙 인기가 있는곳이라


여름에는 줄을 서서 먹을정도에요


이렇게 화이트 보드가 있습니다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좁은공간에 사람이 많이있었어요




이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네요



적절하게 사진과 화분, 조명까지 어울리는것 같아요



브라운 멜로라는 티라미슈를 판매하고있었어요


먹어보고싶네요





냉장고에 넣어두다가 손님이 오면 꺼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오픈형 주방과 식기가 가지런히 놓여있었어요




여기는 눈꽃빙수가 유명한곳이라 이것도 붙어있었어요





여자들을 배려해서


담요까지 있구요




저희는


세트 B를 먹기로 했어요


자바칩 빙수랑 아메리카노 티라미슈를 시켰어요


드디오 모두 주문한게 나왓어요


수저부터 보자면




수저가 이렇게 나오는데 


엄청 귀엽지 않아요~?




티라미슈가 나오고


나오자마자 조금 해동해서 드시라고 알려주세요


냉동실이나 그런곳에 얼려두신상태라 바로먹기는 힘들더라구요



티라미슈는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세트로 나온거였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티라미슈만 먹으러 다시 방문하고 싶을정도로 맛있었어요


조금 느끼해질때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일품입니다.




아메리카노는


그냥 정말 아메리카노 맛이였어요


맛있지도... 맛없지도..








빙수는 자바칩 빙수였는데


조금 많이 실망했어요


오레오빙수처럼 약간 초코맛이나면서


자바맛이 어울러져서 맛이나야하는데


밍밍하고 별로였어요


예전에 여기서 구름2를 먹었는데, 맛있는 기억이 있었는데,


자바칩은 별로였습니다


카페레아! 수지구청역 빙수맛집 한번 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