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카페단지]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카페 ,포토존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송리단길에 있는 카페단지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9.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9.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현재는 철문전기건재에서 카페단지라는 카페로 바뀌어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송리단길의 대부분의 가게들은 월요일날 휴무인것 같더라구요!


테이크 아웃시 1000원 할인이 있네요





카페단지 전경입니다.





외부에서 보면 오른족에 앉을수있는 자리랑


저는 잘 몰랐는데 여자친구가 포토존이라고 올리라고해서 사진찍었습니다.





이렇게 포토존이 존재하구요 음료먹다가 잠시 나왔었는데 


여성분 두분이 저기서 사진찍고 계시더라구요



여긴 윗사진과 마찬가지로 바로 윗 사진

옆에 2번째 포토존을 확대한것입니다.



카페 내부는 아담했어요




송리단길에 몽촌토성에있는 올림픽공원이랑 가까워서 그런지 피크닉세트(단지피크닉)를 빌려주더라구요


날도 시원해졌는데 피크닉 가보시는건 어떤가요?

카카오톡 플친 : cafe_danji




메뉴와 피크닉세트 사진을 같이 올려두셨더라구요



여기도 카페 내부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거울에 비춰서 사진찍으면 완전 괜찮아요




메뉴는 말차숲이랑 쿠키숲을 시켰습니다.




자 이제 주문하러 가볼까요?




책상 오른쪽에 쿠키?도 팔고있더라구요!



커플들이 많이 와서 있더라구요!




짜잔 드디어 나온 말차숲인데 

전 역시 녹차를 안좋아하는데

어느 카페에서나 먹을수있는 녹차숲이였어요



이건 쿠키숲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엽게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맛은 보통 쿠키맛이였어요


날씨도 좋은데 피크닉가는건 어떠신가요?

이쁜 카페에서 사진찍어보는건 어떠신가요~?

송리단길 카페단지를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