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

[보정동 아이엠홈] 카페거리 브런치 카페 아이엠홈 후기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브런치도 제공하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보정동 카페거리 아래의 지도에 위치했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8.8.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유명한 카페답게 직원이 많이 계셨고 사람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아이엠홈(아임홈)은 브런치임에도 불구하고 오후 5시까지 브런치를 운영해요


완전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중간에 위치한 이쁜 냉장고가 있는데 만지지 말라고 하시는걸 보니 무언갈 보관하고 계신거 같아요




주말 낮에가면 사람이 거의 꽉찰정도로 많아요





식기를 안가져다 주시길래 식기는 셀프인줄알고 가져갔었는데

가져다 주시는것 같아요 위와같이 가지런히 놓여있었어요





책상사진입니다





이건 안쪽에 위치하는 따로 방이있는데 그쪽 사진 엄청 이쁘네요




벽에 걸려있는 액자


위의 사진들을보니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쓴거 같아요






식기를 가지런히 둔 사진입니다





드디어 메뉴판 사진!! 메뉴는 너무너무 많기때문에 다 찍어서 올리지는 못했어요


저희는 브런치를 먹기위해 아메리칸 브렉퍼트스 D SET + 브렉퍼스트 B SET을 주문했습니다


이때까지는 몰랐습니다 이게 재앙의 시작일줄은...




음료는 아메리카노 경우 천원을 추가하면 리필이되고 콜라는 안됐어요!






브렉퍼스트 D SET



브렉퍼스트 B SET


일단 차이점은 닭가슴살이냐 저 전이냐 차이인것같습니다


가격은 거의 비슷하구요


솔직하게 먹어봤을때


기름진 음식이 대부분이다 보니 많이 느끼하고 물렸습니다


한명당 한개씩 먹지말고 저 세트 하나를 시킨 후 파스타나 다른 음식을 같이 시켜서 먹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