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진골 막국수] 가평 맛집, 가평 막국수 맛집 , 청평 맛집, 청평 막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가평의 막국수의 맛집 진골막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여기 있는 대복삼계탕에 있는 진골막국수집입니다.

2018.8.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제가 갔을때는 저 간판은 아니고 저 간판은 옛날 간판입니다! 





010 2413 2662 // 031 584 3435

위에 명함도 올렸으니 검색해보고 가세요



진골 막국수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5명에서 보쌈 소랑 코다리 막국수 각자랑 찐만두하나해서 먹었습니다

(다들 대식가라... 양은 많습니다 조심해서 드세요)





주문하자마자 보쌈이 나왔어요 

김치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었어요 쌈이랑 김치랑 싸먹으면 환장합니다~~



보쌈 직촬 완전 윤기가 흐르네요



김치 직촬 완전 아직도 침이 고이네요




그렇게 먹고있다가 나온 막국수! 혹시 가셔서 보쌈을 시키신다면

조금 남기고 막국수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서 쓰러져요




다들 보쌈먹다가 배고파서 만두시켜서 먹자!!

그렇게 시킨 만두.. 진짜 만두도 맛있네요


제가 여기 다녀오고 느낀점은 

이거 서울에 차리면 장사 진짜 잘되겠는데? 할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다들 가평 놀러가면 한번쯤 가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