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밥사랑] 수지구청역 맛집, 깔끔한 백반집 다녀왔어요 2탄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밥사랑에 다녀온 2탄 블로깅입니다!!


메뉴와 위치가 궁금하시면 1탄으로 들어가보세요

1탄 : http://namget.tistory.com/54








오늘도 어김없이 전경사진!





주방아주머니랑 홀에서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계시네요


홀에서 일하시는 아주머니는 다 먹고 

입맛에 맞나며 여쭤봐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1탄 포스팅에서도 나온 내용인데


반찬은 매번 바뀌어 나옵니다.


아주 맛있어보이네요~






이번엔 전이랑 감자볶음? 오이소박이

멸치볶음 김치 이렇게 나왔어요~







처음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저는 부대찌개와 여자친구는 비빔밥을 시켰어요~



비빔밥 진짜 맛있어보이게 나오네요


옆에는 감자 콩나물국???이 있는데 저것조차 진짜 맛있더라구요!



비빔밥을 비빈 사진입니다 


쓰면서 침이 계속 고이네요





부대찌개는 1인분시키면 뚝배기로 나오고


2인분 이상시키면 큰 냄비로 나오는데 엄청 크게 나오고 양도 엄청 많아요!










부대찌개는 역시 배신을 하지않네요


주문받으실때 라면 사리 넣어드릴까요?


물어봐주셔서 당장 넣고 나온 부대찌개 사진입니다


쓰다보니 너무너무


배고파요...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맛이 나는 밥사랑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