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삼방매] 송리단길 와썹맨 라멘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와썹맨송리단길 ep. 29 에서 극찬한 라멘집 삼방매를 갔다왔습니다.




영상은 위 유튜브를 참조해주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8.9.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9.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오픈시간은 11시 30분임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11시 30분 근방에 도착했었는데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매장이 작아서 11시쯤은 가던지 점심시간 조금 더 지나면 사람이 없더라구요!




혹시나 모를까해서 차올라라는 매장이 보이면 왼쪽으로 꺾으시면 되요




삼방매는 코하루?라는 카페와 연결이 되어있는거같아요


삼방매 영수증을 가져가면 20퍼센트 할인해주더라구요






메뉴만 봐도 배가 너무 고팠어요 총 6가지 메뉴가 있는것 같았어요




오픈시간이랑 클로즈시간은 

11:30 , 20:30 이니 참고하시구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장내부는 엄청 좁았어요 음 전체 앉아도 한 5팀정도 앉을수 있는 공간이였고


피규어로 전시되어있었어요




왼쪽에도 피규어로 전시되어있었고

저기 커튼사이로 사장님이 쏙 나온 장면이 있었답니다





진짜 크기는 딱 요만하고




다 자동으로 키오스크 기계로 주문하는거였어요


LG페이로 결제했는데 결제 가능합니다.


엄청 배고픈 저랑 여자친구는 각각 

돈코츠라멘, 매운 돈코츠라멘을 시켰고


추가적으로 와규덥밥을 시켰어요






마늘을 이렇게 두어서 느끼하면 마늘을 넣어먹으면 좋아요


근데 마늘의 상태가 좋지 않은것들이 많아서 골라서 드시는게 좋아요




김치랑 같이 생강이랑 마늘


마늘 즙내는 기계는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멘!!

빨간색있는게 매운돈코츠

없는게 일반 돈코츠에요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아요?



일반 돈코츠 라멘




메운 돈코츠 라멘




국물을 섞어서 먹어보니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완전 돼지 뼈국물 진한맛이 납니다


약간 깔끔하게 드시고싶으시면 아까 말했듯이 마늘까는기계 달라해서 저렇게 넣으시면 되요




요렇게 숫가락 옆에 마늘을 놓을수 있답니다.




사진을 찍기위해 와규 덮밥을 기다렸어요!





삼겹살을 구운거라고 하네요





음 전체적인 평가를 해보자면


저는 먹어본 라멘집중에서는 맛있는편이였어요


저는 매운 돈코츠 라멘을 먹었고


여자친구는 돈코츠라멘을 먹었는데 많이 느끼하다고 하더라구요!


꼭 마늘을 넣어서 드시구요!


제가 대식가라 와규덮밥을 추가적으로 시켜서 먹었지만 멘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하지만 저는 둘다 먹어보기 싶었기때문에 와규덮밥도 시켰었고


음... 와규덮밥은 조금 실망이였어요 


라멘을 드실꺼면 매운 돈코츠라멘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