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모란 맨션] 모란 수제맥주집 가성비 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모란 수제맥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성비 갑 수제맥주집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8.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8.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과거에 8TAP Houser 라는 수제 맥주집이 위치한곳에 현재 모란 맨션이라는 수제 맥주집이 생겼어요



사람이 이 정말 많았어요 모란 맨션의 꽃모양 이미지!






수제 맥주집의 꽃이죠 엄청 다양한 맥주종류가 있었어요!



메뉴판의 기본입니다


수제 맥주란?

개인 또는 소규모에서 자체적으로 제조법을 개발하여 만든 맥주라고 하네요!







안주는 피자와 핑커푸드 음료수가 있었고 아래에 가장 큰 세트메뉴가 있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멋도 모르고 둘이서 스페셜 프라이 플래터를 시켰어요

알바분께서 2명에서 먹기는 좀 많다고 하셨는데.....음음

둘다 공복이라 보통 수제맥주집은 2차로 오는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싶어서 

스페셜 프라이 플래터를 시켰어요






수제맥주집답게 다양한 맥주가 존재했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제주 위트 에일, 긍정신 병맥주 두개를 시켰습니다










긍정신 병맥주는 진짜 노홍철그림이 있는 맥주가 나왔어요!

맛은 에일맥주다보니 약간 쌉싸롬한 맛이 났어요

에일맥주 좋아하시는 분이면 좋아할거같아요






여자친구는 제주 위트 에일의 맥주가 나왔습니다

왼쪽에 맥주위에 감귤초콜릿 올라가있는거 보이시죠?

감귤맛이 나는 초콜릿과 맥주였습니다.



맥주를 처음 시키고 바로 나온 안주..


소시지부터 오징어 치킨, 새우튀김 감자튀김..등등


제가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자주봐서 그런지 맛을 평가해보자면


오징어는 조금 오징어 냄새가 났지만 

그 이외에 치킨이랑 나머지는 진짜 맛있었어요

아귀찜 전문점이랑 밀리지 않네요 말을 인용해

거의 치킨전문점이랑 밀리지 않는다라는 백종원씨의 말이 생각나네





추가적으로 먹다가 여자친구랑 둔켈 흑맥주를 시켰어요

역시 기네스와 둔켈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



가성비 갑 모란맨션에서 맥주한잔 어떠세요?


맛있는 안주와함께 맥주도 한잔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