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후기

[지금만화] 만화로 즐길수 있는 서울축제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지금만화라고하는



2019.02.16. (토) ~ 2019.03.17. (일)


까지 운영하는 축제입니다


다들 들어봤을만한 만화를 제공합니다


위치는


아라아트센터


라고 인사동에 위치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3.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이렇습니다.



티켓은 주말에는 5900원 


평일에는 3900원이에요





유미의세포들

덴마, 미생 ,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등등 많은 웹툰들이 존재했어요



3월 2일 저는 지나긴 했었는데 


저 해쉬태그를 통해 하게되면 


작품전시후에 선물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1층에는 덕력 모의고사와 함께 작가의방과 웹툰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또한 그림을 그릴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2층에는 세명의 주인공에대한 향기투표랑


그림을 대고 그릴수있는것이 제공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3층에는 유미의 세포들에서 완성된 게임과


무료의 캐리커쳐, 만화를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게되면 여러 뱃지 굿즈를 주는데




저는 굿즈중에 유미의세포들만 알아서


유미의 세포들 굿즈를 받았습니다.




브로셔와 티켓 그리고 뱃지


세개를 한번 찍어봤어요



1층에는 덕력 모의고사를 배부합니다


A형과 B형인데


A형은 층을 돌아다니다보면 풀 수 있고


a형 보상은 유미의 세포들 파일철


B형은 만화를 조금 열심히 본사람들만 풀 수 있대요


b형은 뱃지와 비슷한 굿즈였어요



정답을 ORM카드에 정답을 기재해서 제출합니다


15문제인데, 정답을 15개 이상 맞춰야해요.......


아 주관식을 포함하면 18문제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주게 됩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하다가 너무 귀찮아서 


포기했어요




다양한 만화에 대한것이 전시되어있습니다.



1층에는 작가의 방과함께


이렇게 만화를 그릴 수 있는 공간을 주고있습니다.




저는 갑자기 그리기 쉬운것이 생각나서


타인은 지옥이다에 주인공 두명을 그려봤어요


초등학생들이 옆에서 보더니


어! 타인은 지옥이다


이러더라구요... 저는 그림고자인데...


흐뭇했어요



너무 크게 그리다보니 다른사람꺼 바로옆에..



얘도 누군지 아시죠?


이걸그리고 어서 2층으로 갔아요




2층입구에는 이렇게 따라서 그리는공간이 존재해요



밑에 선이있고 얇은 종이로 위에다가 대고 그리는형태인데


저는 역시나 유미의 세포들!



여자친구는 미생의 장그래를 그렸어요




2층에는 포토존과 함께 




여신강림에서


세 주인공과 어울리는 향수가 전시되어있고


향수를 투표 할 수있는 공간이있어요.


이런걸 체험하고


3층으로 올라갔어요




3층에는 이렇게 만화를 보는 공간과 함께






여기는 미생 전시관



여기는 내부자들관련 전시관입니다.




캐리커쳐를 공짜로 그려주는 공간이있어요


사람들 대기는 많이없었는데 제가 줄 서고나서


많아졌더라구요


한명당 3~4분정도 소요되요



저의 캐리커쳐가 나왔습니다.


캐리커쳐가 어렸을때 이후 처음이라고 하니까


잘그려줘야 겠다고 하시면서 이렇게 그려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