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후기

[일도찬] 대만 우육면 후기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일도찬이라는 대만 돈육면에 되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세계과자점에서 구매했는데


요즘은 미니스톱?이나 그런 편의점에도 파는곳이 있다고 하더군요


어느 포스팅을 보니 4900원?


실제 대만가격은 1500원인데 가격거품은 심하다고합니다


저는 3500원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너무 궁금합니다


우육면은 미앤아이를 가서 맛있게 먹고


컵라면으론 처음이였습니다.



알레르기 유발성분과 영양정보가 자세하게 적혀있네요


*2000kcal 에 대한 기준이라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으니 주의



이건 우육면의 고기였어요


저는 처음에 이게 소스인줄알고 뜯어버린 실수를...





이거 분말소스입니다.



이건 매운 칠리 소스



저는 이게 고기인줄 알았는데 이게 간마늘같이 (맛이 간마늘이아니라)


그런 소스였어요...


뭔가 제방에 뒀는데 얼었나...?



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뚜껑을 열고 분말소스와 액상소스를 용기에 넣고 


물을 선까지 넣은다음


고기소스와 칠리소스를 얹는거였어요




양은 취향에 맞게 원하시는 만큼만 넣으시면 되요



원래는 액상소스여야하는게 얼어서그런지 


건더기가 져서 내려왔고



이건 아까말한 분말소스!



이제 여기에 물을 붓고 국물이 약간 붉으면서 약간 뽀얀? 국물색이 됐네요



물을 붓고 기다리면서 고기와 칠리소스를 위에 얹어둡니다.


고기소스는 제가 실수해서.. 뜯었고 여튼 올려두니


떡이져있던 소스가 부드러워 지더라구요




우육면 위에 고기를 얹고(고기양이 생각보단 적었어요)


칠리소스를 넣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 넣는게 전 맛있을거같아서


다 넣었어요



고기가 약간 귀엽게 생기긴했지만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윤기가 도는 기름기많은 고기같았어요



이건 면을 직접 가까이 찍은것입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우육면 면은 일반 라면인줄알았는데 라면이 아니라 우육면처럼 약간 꼬들하면서 다른 면의 식감이였고


국물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짜 우육면을 먹는건가 하는 느낌이였고

고기의 양은 포장지에 비해서는 적은양이였지만 즐기기엔 충분했던거 같아요

고기의 맛은 조금 덜맛있는 우육면집에서 나오는 고기맛이였고

세계과자집에서 3500원 내고 산거지만 또 사먹을 의향이 있을정도의 맛이였습니다.


한번 사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