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후기

[레고] 레고2, 레고무비2 레고조립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설에 행사한 레고무비2에 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서현역에서 행사를 하고있어서 언능 신청했어요


레고를 만들고 완성한사진과함께 SNS에 올리게되면 완성한 레고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였어요



5개의 레고를 조립하고 가져갈수 있었어요


저는 에밋과 로봇을 만들었고


여자친구는 에밋과 하트를 만들었어요




제가 갔었을때는 행사 초기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금방 했었고


애기들이 여기서 놀고있지 않았는데


몇일지나 방문하니 저기 풀장에서 애기들이 놀고있었어요




5가지의 레고무비2 신작이 나온거 같아요



레고를 하게되면 아이들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써있더라구요


10퍼센트 할인쿠폰과 함께 이렇게 만들어진 레고를 전시해뒀어요




(70832제품)

특정 제품들은 쿠팡에서만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애기들을위해 큰거 하나사서 조립해도 좋을거같아요



종류는 엄청 많은거같아요



벌써 애기들이와서 체험을 해보고있네요!



여자친구와 저는 누가 먼져 만드냐 내기를 했어요


아까 말했던 에밋과 하트 에밋과로봇이에요






자 준비 시작! 누가 먼져 만드나~~





레고의 양은 거의 비슷해보였는데


여자친구꺼가 만들기는 더 쉬웠어요




저는 뭔가 다양한 부속품들이 많았어요



결국 제가 지고 여자친구가 이겨서


점심을 제가 구매했어요!



이건여자친구가 만든 에밋과 하트


집에 소장해두면 좋을거같아요


제캐릭터는 왠지 모르게.. 표정이 별로네요




인건 제가만든 포크레인 로봇이에요


되게 귀엽죠?


여러분도 레고를 구매해서 한번 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