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익선동 쌀상회] 익선동 길쭉이호떡 맛집 진짜 강추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쌀상회라는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위치는 


지도 크게 보기
2019.3.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여기서 되게 맛있는 길쭉이 호떡을 판매한다고해서


먹으러왔습니다.





3.1일에 왔었는데 사람이 되게되게 많았습니다. 

되에에에에에게 많았어요


길을 이동하는 차막히면 이동하다 멈추고 이동하다 멈추는것처럼


사람의 이동이 이랬어요



길쭉이 호떡 한 20분정도 기다리다보니 목이 말라서 


바로옆에 에이드를 팔고있더라구요


저는 익선동 복숭아 를 먹었어요


가격은 3000원 입니다.



이렇게 시럽?같은걸 이용해서 만들어줘요




에이드 관련 한샷 직찍



개인적으로...


음... 진짜..


먹어본 에이드중에 최악으로 맛이없었어요


진짜 최악입니다.


거의 목말라서 먹은거빼고 80정도를 남겼어요


여기 길쭉이 호떡은 되게 유명한곳 같았어요


하트시그널2,

와썹맨,

공복자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곳에서 나온 엄청 유명한 호떡집이였어요







이제 다시 길쭉이 호떡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되게 맛있어 보이는데


길쭉이 치즈호덕이랑

여기에는 없는 피자 길쭉이 호떡을 시켰어요



여기에는 있습니다 


피자호떡 2000원



긴 기다림 끝에


주문을 시켰어요





사실 장사가 잘되는곳은 불친절하다고 하긴 하는데


살짝 불친절 하기는 했어요


어차피 안에서 먹을거는 아니였기 때문에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되게 넙쩍넙쩍 길게 속이 꽉차있을것 같아요



이건 모형으로 만든 길쭉이 호떡입니다


되게 속을 알차게 만들어주신다는걸 볼 수 있어요



긴 기다림 끝에


드디어 받았습니다.




이건 피자호떡입니다



이건 치즈호떡입니다.




지즈를 한입 베어물자


치즈가 이렇게 쭉 늘어났어요


진짜 거짓말아니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먹어본 호떡중에서 제일 맛있었습니다


비록 불친절했지만


다시 방문가능성 100퍼입니다


기다리며 먹을만 하네요



이건 피자호떡입니다.


이건 치즈호떡에 비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또 와서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