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고센돈까스] 수지구청 돈까스 맛집 2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 돈까스 맛집 2탄


고센돈까스를 재방문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돈까스를 먹고싶어 다녀왔는데요?


이전글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2019/01/24 - [맛집 & 카페/맛집] - [고센돈까스] 수지구청 돈까스 맛집



위에 있어요 



저는 이전과 똑같은 세트메뉴를 시켰고


여자친구는 

체다렐라 치즈돈까스 - 9900원


저는 

안심돈까스 모밀세트 - 11900원


공동

카레 - 4000원


시켰어요





저번에 포스팅을 못한거같아 이번에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이렇게 깨가 나오게 되면



옆에있던 깨 가는걸 이용해서 깨를 갈면 됩니다.



요렇게 갈아서 소스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건 이전 포스팅에도 보여드렸던 안심돈까스 모밀세트입니다


오늘은 좀 바빠서 그런지 모밀을 이쁘게 담지를 않으셨네요 ㅎㅎ


여튼 평소대로 맛있습니다.



샐러드 소스도 맛있습니다


꼭 샐러드도 넣어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건 체다렐라 치츠돈까스입니다


처음 이거 하나 받아보고 왜이렇게 적지? 싶었는데...


치즈를 당겨보니


치이이이이이즈즈으으으으으 돈까스였어요



한눈에만 봐도 치즈가 엄청 많아보이시죠?


그럼 제가 한번 당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쭈우우욱.. 너 언제까지 늘어날꺼니? 치즈야!!


치즈돈까스는 나중에 재방문해도 또 시켜먹고싶네요




이거는 4천원짜리 카레입니다


카레도 되게 맛있었어요


직접 만드신 느낌이였습니다.



3분카레같지 않고 직접 만드시는 맛이였고


찐하고 반짝이는


카레의 윤기






흠흠 여자친구가 치즈돈까스를 줘서 


카레에 한번 찍어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맛있네요




치즈와 카레의 조화 카레가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한 맛에 돈까스와 조화가 좋네요


너무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이전포스팅에선 모밀세트에 대한 포스팅이였지만


이번포스티은 치즈돈까스와 카레가 주를 이뤘습니다


되게 맛있으니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