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소통] 분당, 서현역 소곱창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소통이라는 서현역 소곱창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2.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서현역에 4번 혹은 5번출구에서 걸어가시면 되요


소통은 여자친구가 곱창먹고싶다고 해서 왔었는데요?




소 곱창구이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설 연휴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되게 많았어요


저희 앞팀은 없었고 웨이팅시간이 조금 있었어요


저희 다음으로 몇팀 더오시는거 보니 맛집 인증인거같아요




저희는 곱창 2인문에 막창을 하나 시켰어요


외국산을 제외하고 당일 도축한 한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100% 국내산 한우 곱창만 취급한다고하니


먹어볼까요?



또하나 여기의 팁은


간과 천엽을 먹고싶다고 말해야 주시더라구요


맨날 제공해드렸더니 남기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



간도 달라고했는데


설이라 그런것도 있고 늦게와서 물량이 없었나봐요!


그래서 천엽만 받았어요


윤기가 돌고 맛있어 보이죠?



이건 곱창에대한 좋은매력같은 내용이에요


소곱창은 포화지방이라 너무 자주먹는건 안되지만..


너무 맛있기때문에 오늘은.. 먹는걸로



가게의 내부는 적당한 크기였어요



소통의 오픈시간과 클로즈시간입니다


16:00 ~ 24:00 까지만 운영한다고 해요



자 이제 천엽도 받았으니 천엽이랑 한잔하면서


소곱창을 기다리고있어요



이건 파김치? 같은건데


아래사진보면 곱창불판에 같이 올려서 구워먹더라구요


물론 그냥 드셔도 됩니다.



시킨 곱창과 막창이 나왔어요


간은 서비스인거 같습니다 시키면 저렇게 구워주시는거 같아요


한눈에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기에다가 아까 말한 파무침을 넣고 자글자글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가까이서 직샷했습니다


연기때문에 잘 안보이긴 하지만


기름 좔좔흐르죠?




지글지글지글




곱창에 곱이 넘쳐 흐를정도로 많이있네요


역시 소곱창은 진리!





예전에 간을 먹어봤었는데


간은 너무 오래익히면 딱딱해져서


먼져 먹으라고 주셨어요



딱 저렇게 살짝 익혔을때 먹어야 부드럽고 먹을만해요



이건 막창입니다.


막창도 저희를 배반하지 않았어요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가지 소스를 주세요


하나는 고추장이랑 뭐 섞은거고


하나는 기름장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왼쪽소스가 맛있었어요






소스를 푸욱 찍어서





또하나의 여기의 장점은 선지국을 줍니다


선지국은 그냥 그저그랬어요


선지있는 시원한 배춧국같은 맛이였어요



그래도 뭐 주셨으니 맛있게먹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볶음밥입니다


치즈가 중간에 이렇게있고


계란으로 만들어주세요


다른블로그보고 이거 너무 먹고싶었어요



치즈 조금과 함께 볶음밥!



분당 서현역 맛집 소통이라는곳 한번 가보세요


저도 먹어보고 너무 반해서


여자친구랑 재방문하기로 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꼭 먹으러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