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라하노카레] 분당, 서현역 일본카레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 일본카레 맛집인 라하노 카레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2.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서현역 5번출구에서 나오면 있습니다.





라하노카레는 워낙 인기도 있고 그래서그런지


브레이크타임을 갖는거같아요 2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을 갖고 


더 좋은 신선한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사장님의 딸이름이 리하노 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게이름도 라하노라고 지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라하노!



메뉴판은 대략 이렇습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라하노카레 (돈가스 , 고로케, 새우, 치킨) 이 있는 카레를 주문했어요


또 음료중에 라무네라는 음료가 궁금해 시켜봤어요




라하노카레는 7시간동안 매일매일 볶아서 끓인다고 합니다


제대로 끓여 일본 가정식 카레를 정성스럽게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한번에 비벼먹지 말고 조금씩 먹으라고 하시고


이천도자기를 통해 보온성을 높였어요



기본반찬은 두개정도 있었어요



일본식 단무지? 같은거였어요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라무네가 먼져 나왔어요



라무네에 뚜껑을 여는법이 적혀있었는데 조금 어려웠어요



뚜껑에 있던 플라스틱을 눌러 꾹 누르면



중간에 껴있던 구슬이 떨어지게 되요


라무네의 유래를 보니


라무네는 과거 일본에 배를 타고가다가 파도때문에 따르다가 흐르는걸 방지하기위해


구슬로 입구를 조금 막아 조금씩 나오게해서 흐르는걸 방지했다고해요




라무네를 먹어봤습니다


라무네의 맛은 뭐랄까?


나랑드사이다 아시나요? 


그맛이 났어요 나름 맛있고 색다른 경험이였어요.




드디어 돈까스가 나왔는데 구성은 매우 알찼어요


위에서 설명한 4가지의 튀김이 같이나온 카레였어요



직접 찍어보니 되게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맛을 먹어보니


라하노카레는 저는 되게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카레의 은은한 매운맛과 튀김의 바싹함과 속은 촉촉함을 경험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약간 매운것을 못먹는편이여서


약간 짜다고 느끼기도 하고 맵다고도 한거같더라구요


저는 자주는 못갈것 같지만 다른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남깁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