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배부장찌개] 수지구청 닭볶음탕,꼬막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역 맛집 배부장찌개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0.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로드뷰가 업데이트가 안됐네요





어느날 지나가다가 냄새가 너무 좋아서


여자친구랑 나중에 저기 가보자~~ 하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말의 저녁시간이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인테리어가 깔끔했습니다




완전 조명도 밝고



옆에선 바로 정수기와 물통이있었고





인테리어에 진짜 신경 쓴 느낌이 났어요




요즘은 가스레인지로 안하고

새로지어진곳은 다 위와같은 형태로 짓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저와 여자친구는 국물닭볶음탕과 꼬막무침과 비빔대접밥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문을 하게되면 나오는 반찬들





드디어 나왔습니다 닭볶음탕,꼬막무침,비빔대접밥





아주 칼칼하니 완전 맛있어보이죠~?




끓이고 섞으니 닭볶음탕 진짜 맛있습니다




여자친구와 꼬막무침 먹자먹자 하다가 드디어 먹게되었는데,


양도 푸짐하니 맛있어보이네요




쓰면서 군침이 도네요~




꼬막 반정도는 비빔대접에 섞어서 쓱싹쓱싹


꼬막 비빔밥이 완성되었어요~




오늘 닭볶음탕과 꼬막에 소주한잔 어떠신가요~?


크 진짜 보기만해도 아직도 군침이 도네요



정말 맛집이라 그런지 


나중에 여자친구와 재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나중엔 동태탕과 제육볶음


김치찌개와 육전


두개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