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연어와육회] 서현역 연어와 육회를 둘다 즐길수 있는 장소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에 위치한 연어와육회라는 집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4.4 | 지도 크게 보기©  NAVER Corp.


2번출구로 나와 위쪽으로 나오면 다리 건너편에 있습니다.

봄 분위기에 맞춰 벚꽃도 보이네요

들어오게되면 이렇게 약간의 일본풍과 함께 주방장이 보이십니다

저희가 앉은자리는 긴 테이블에 위치한 자리였어요

2차먹으러 왔는데 되게 사람이 많았어요


연어와 육회집에서의 장점은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만 쓰고 최대한 하루의 양만 운용하는편인거 같았어요

저와 여자친구는 연어와 육회가 같이나오는 A세트를 시켰습니다.



또한 세트메뉴 이외에도 싱글 메뉴를 통해 구매도 가능했어요



육회는 되게 맛있어보이게 나왔어요

양도 적당했고 자주가는 육회집과 비슷하게 양은 적당했던거같아요

이렇게 육회위에 계란을 톡 터트려서 버무렸습니다.

배와 무순을 올린 이유는 여자친구가 이렇게 사진 한번 찍어보라해서 찍었습니다

되게 맛있어보이죠?

육회의 맛

개인적으로 육회의 맛은 되게 후추맛이 강했어요 개인적으로 육회자체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하는 타입이기도하고

후추 이외에 차라리 다른 소스를 제공함으로써 소스를 제공했으면 어땠나 아쉬운 느낌이였습니다 

(소스 관련 이전 육회 링크) 

2018/10/01 - [맛집 & 카페/맛집] - [육회미가] 수지구청역 육회 맛집

하지만 

육회는 신선한편이였습니다.

연어가 나왔습니다.

연어의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되게 맛있었습니다.

역시 연어는 관리를 잘하고 신선하면 맛있는것 같습니다.

연어와 육회를 다먹은 후에 여자친구와 연어를 한번 더 시켜먹었습니다.

확실히 개인적인 느낌으로 연어가 더 맛있는집인것 같아요

연어는 이 달콤하고 약간의 요거트? 느낌의 맛이나는 소스와 간장소스를 찍어드시면 됩니다.

총평

총평을 내려보자면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집으로 기억합니다.

육회는 약간 자주가는집에 비해 좀 아쉬웠지만

연어를 먹으러간다고 하면 추천해줄만한 집인것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