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고에몬] 강남역 명란리조또,파스타!!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고에몬이라는 강남역에 위치한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4.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강남역에 9번출구에서 바로 앞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입구에는 메뉴에 이렇게 디스플레이 되어있습니다.


등록만 해두면 대기시에 문자로 알림

여기는 좋았던게 이렇게 대기팀을 볼 수 있는 어플이 존재합니다.


이름과 인원수를 등록하고 번호를 입력해두면 사이트에서 몇팀 남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앞에는 약 24팀이 있었는데 주변을 돌고오니 금방 들어갔습니다.


입구에들어가면 이렇게 쉐프들이 요리를 하고있었습니다.


역시나 제 뒤에도 되게 많았어서 그런지

안에는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


메뉴판은 파스타종류와


리조또종류와 디저트 그리고 세트메뉴!


사이드메뉴와 다양한세트가 존재했어요


여기는 좋았던게

세트메뉴가 풍부했고

할인율이 높았어요

물론 샐러드와 등등을 추가한메뉴라 가격이 이런거였지만


여기오셨으면 꼭 세트메뉴를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저와 여자친구는


메뉴


수플레 디저트세트

19900원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

와인 상글리에

맛차푸딩


스파게티 디저트세트

18900원

까르보나라 칠리토마토

와인 상글리에

크렘브렐레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유명한 메뉴를 추천해주고


고에몬의 이름을 쓰게된이유?

파스타면은 알덴테면을 사용한다는 자부심도 있었어요


일반 파스타집과 다르게 포크와 숫자락이 아닌 젓가락으로 밥을 먹습니다.


주문하고나면 이렇게 기본 쟁반에

오뎅 국물같이 생긴것을 컵에 함께 갖다주세요


먹어보니까 맛은 가쓰오부시를 넣고 끓인느낌 이였어요


고에몬 샐러드?

고에몬 샐러드는 세트메뉴에 있었던 메뉴인데

무채샐러드와 상큼한 드레싱과 함게 가쓰오부시를 올려만든거라고 합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새콤새콤한 면에 뭔가 색다른느낌의 맛이였습니다


상글리에는 이렇게 레몬과 함께 나오는데,

맛은 뭐랄까

보통의 레드와인과 같이 약깐 떨떠름한맛에 향이 났어요


여기의 마스코트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가 나왔습니다



위에 얹어져 있는거는 명란젓인것 같았습니다.


오믈렛을 잘라보면 두부와 같은 느낌의 내용물이있고

바닥에는 밥이 있습니다.


먹는방법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밥 명란젓 두부? 오믈렛을 다같이먹어야한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두부는 뭔가 녹는것과 같이 부드러웠고

네가지 재료가 되게 조화로웠어요.

다시 먹어보고싶을정도로 맛있었지만

여자친구는 굳이 줄설거 같지는 않다고 했습니다.


이건 까르보나라 칠리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이렇게 계란을섞어 파스타와 함께 비볐는데,


음.. 개인적으로 다시 시킬정도로 되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이건 되게 별로였어요


이건 크림브렐레입니다.

크림브륄레 - 출처위키백과

크렘 브륄레는 커스터드에 얇은 캐러멜 층을 덮어 만든 프랑스의 후식이다. 실온의 온도로 내는 것이 보통이다. 커스터드 부분은 전통적으로 바닐라로 맛을 내지만 최근에는 여러가지 맛이 있어 종류가 다양하다.


부드러운 커스타드에 달고나같은 캐러멜층을 덮어 만든 후식이였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이건 또 먹어보고 싶은 맛입니다.


이건 여느 말차와 비슷했어요

위의 말차 아이스크림과 말차내용물을 같이먹으면 맛있네요

물론.. 저는 녹차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총평

가장 기억나는맛은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였습니다

이건 또 먹어보고싶고

크림브륄레 이것도 또 먹어보고싶네요

나머진 별로였지만 한번쯤 가보기에는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