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후쿠오카 모츠나베] 일본식 곱창전골 서현역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에 위치한 후쿠오카 모츠나베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4.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서현역 5번출구에서 CGV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GV에 위치한 후쿠오카 모츠나베인데

 

여자친구가 곱창전골을 좋아해서 가보고싶어서 왔습니다.

 

 

자리에 앉아보니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위치가 맛집골목과 좀 멀리 위치하지만 많이 있네요

 

 

인테리어는 약간 일본풍의 형태로 되어있네요

 

모츠나베에는 

 

미소, 소유, 카라이 세가지 맛이 존재했어요

 

저는 카라이라는 매콤한 맛을 선택해서 38000원짜리 모츠나베 (중) 을 시켰습니다.

 

 

창코나베와 모츠야끼니꾸 등등 일본식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것 같아요

 

나중에 와서 먹어보고싶은 처음들어보는 메뉴네요

 

 

01234

다른 중요한 메뉴판은 슬라이드쇼로 두겠습니다.

 

전골이외에 다양한 일본식 덮밥 정식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카레와 치즈가 섞인 메뉴와 가라아케와 같은 다양한 메뉴도 판매하고있었어요.

 

모츠나베만을 먹으러 왔지만 다음에도 방문하고싶은 그런 메뉴들이 정말 많았네요

 

 

 

곱창과 부추 그리고 매운 고추 그리고 마늘 두부 등등이 들어있었어요

 

곱창은 되게 야들야들하게 곱이 많이 들어있게 생각되었고 양도 풍부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곱창 되게 윤기나지 않나요?

 

 

곱창이 익었을때 먹기위한 간장은 여기 있습니다.

 

간장과 고추장을 취향에 맞게 섞어 개인의 장을 만드시면 됩니다.

 

 

모츠나베가 익고나면 약간 뽀얗고 고추기름과 비슷한 기름이 올라와요

 

되게 맛있습니다.

 

곱창은 소곱창을 먹는것처럼 맛있고 부드럽고.

 

음 간장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양배추와 두부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꼭 먹으가보세요!

 

글을 쓰다가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여기서 팁을 주자면 오래끓이게 되면 조금 짜지니까 적당히 끓이고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느정도 먹고나면 사리를 추가가 가능합니다.

 

역시 전골에는 추가사리가 필요하겠죠?

 

저와 여자친구는 우동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우동사리와 수제비 등등 넣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가격은 3천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총평은 되게 맛있네요.

 

다른메뉴도 되게 많은것같고 되게 신기한 경험이였어요 한국에서 먹는 곱창전골과는 또 다른 느낌의 맛이였습니다

 

분당에 위치한 모츠나베집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