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동해안붉은대게] 속초 홍게 간장게장 맛집 진짜 안보면 후회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홍게간장게장의 맛집인


동해안 붉은대게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6.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입구에 가서 보면


이렇게 홍게가 대게대게 대게많아요



창백호 선장님이 운영하는 집이라는데 한번 가볼까요?




티비에서도 엄청 많이 방영된 집인것 같았어요



홍게도 맛있어 보였지만


저희는 홍게간장게장을 먹으러 왔습니다


1인분에 13000원


한마리에 13000인데 


3명에서 왔으니 39000원 입니다.




벽면에는 


유명한 배우분들과 싸인들이 엄청 많았어요


연예인분들도 맛집이라서 방문한것 같았어요



반찬은 정갈하게 이 네가지와



요 네가지가 나옵니다.




드디어 홍게 간장게장이 나왔어요


3마리가 나온것 같습니다.


게가 커서


먹기 불편해보이지만


저 다리쪽 중간부분에서는


입에 넣고 쏙 빨면 게살이 고대로 다 나오더라구요!!



역시 게 등껍질에는 밥을 비벼먹어야죠!




요로코로 쓱싹쓱싹 섞어서 먹었어요



한입 하실래여?


이건 아까 게의 몸통부분


보통 게장을 꽃게나 돌게로 하게되면 작은게들이 많아서 씹기도 불편하고 살도 적은데


홍게는 신세계 그자체였어요




이렇게 모든 그릇을 비웠습니다.


밥도 한그릇 더시켜서 먹었네요


완전 밥도둑



총평을 해보자면


진짜.. 안가시면 후회합니다. 항상 그냥 간장게장만 먹어본 저로써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간장도 간이 적절하고


포장도 된다고하니까 위에 번호를 통해 포장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진짜.... 속초를 가게된다면 꼭 가보세요


정말정말 다시 간다면 꼭 가고싶은 음식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