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산채집] 남산에 위치한 남산돈까스 맛집 보증합니다! 100퍼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남산돈까스 즉 남산 케이블카 주위에 있는 

산채집

남산 돈까스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5.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남산돈까스가 몰려있는곳에 있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남산비빔밥으로 방영이 된만큼


비빔밤 부추전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해진것 같았어요




얼마나 기다려야할까?


워낙 맛집이다보니 순환도 빠르게 되지만 


단체손님도 있었고 


약 30분정도 기다린 끝에 겨우 들어가게되었어요



이렇게 많은사람들이 이미 맛있게 드시고 있었어요



산채집의 음식 철학?


자리에 앉자마자 보이는 산채집만의 음식철학이에요


최고급 막걸리와 함께


최고급 재료를 숙련된 조리사들이 조리한다고 합니다.





메뉴?

저희는 산채불고기 비빔밥 10000원

치즈돈까스 11800원

부추전9900원

또한 대대포 막걸리 5500원


를 시켰어요




아래에 산채집세트2인은


부추전 남산돈까스 산채비빔밥과함께 잔막걸리 2잔을 줍니다.


가격:  29700원


나름 괜찮은 세트인거같아요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동치미와 오이고추를 줍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불고기 비빔밥과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비빔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를 줍니다.





일반 비빔밥과 불고기 비빔밥의 차이?


일반 비빔밥과의 차이를 대충보면 이렇게 불고기가 있는지 없는지에 대한 차이인것 같았어요


여자친구와 저는 불고기맛을 많이 느끼지 못한것같아서


차라리 그냥 비빔밥을 먹는게 낫다고 생각했어요



비빔밥에 들어가는 이런 재료들은 엄청 신선해보였어요









대대포막걸리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약간 아주 조금의 시큼한맛과 막걸리의 진한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시 꼭 먹어보고싶은 막걸리 였어요




부추전은?


부추전은 튀김가루를 많이 쓴 느낌이아니라 약간 부추튀김? 같은 느낌이였어요


되게 빠삭빠삭하고 뭔가 약간 부추튀김?은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느린마을 양조장을 포스팅했었는데


2019/03/26 -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 [느린마을양조장] 야탑역 막걸리 무한리필 느린마을양조장 솔직 후기



그거에 비해 맛있었네요





역시나 모두가 기대하던 돈까스입니다.


돈까스는 진짜 맛있었어요


왜 남산돈까스가 유명한지 알게된 돈까스였습니다.




이렇게 치즈가 쭉 늘어나는걸 보니 치즈돈까스 되게 만족했습니다.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고 겉은 빠삭한 정말 만족스러운 돈까스였습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정말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여자친구도 이걸먹으러 찾아올정도는 귀찮지만


여기근처 오게되면 다시 먹으러오고 싶은 맛이라고 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있었지만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날씨도 좋아졌는데, 산채집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