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봉평메밀면옥] 수지구청 메밀국수 맛집 실화냐?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봉평메밀면옥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6.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수지구청역 2번출구 골목에서 끝쪽에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저는 약간 방송나왔다고 해서 많이 가서 맛이 없었던 기억이 있어서


보통 안 믿는데 먹고나서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되게 많은사람들이 있네요



메뉴는 되게 많았습니다.


저희는 


코다리 비빔 막국수 한개 - 9000

메밀 묵막국수 한개 - 9000

수육한접시 한개를 시켰어요 11000




막국수는 이렇게 김과 콩나물을 얹어서 소스와 같이 나왔습니다.



직샷!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이건 물막국수인데


여자친구가 잘라버려서 사진은 이것밖에 없지만


비빔막국수에 비해 약간의 국물이 있었어



이건 수육입니다.


가격이 11000원인데


이 다음 포스팅할 곳에 비해 가격도 무난하고 양도 무난했어요


자 이제 수육도 나왔으니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메밀국수 한입과 함께 국수와 고기를 같이먹으면 더 맛있네요



총평을 해보자면


딱 먹자마자 느껴지는 고소한맛과 풍미가


왜 맛집으로 나왔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가격도 심하게 비싸지 않고 적당하며


수육도 맛있었습니다


너무 만족합니다.


여자친구도 왜 맛집인지 알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덥고 메밀면 먹고싶을때 또 방문하려구요!


더워진 요즘 냉면과 막국수가 땡기는데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봉평메밀면옥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