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달아래면] 성수 달아래면 후기


안녕하세요 YTS 입니다.

 오늘은 성수에 있는 일본 라면집!

달아래면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





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해요 : )

먹는데는 불편하진 않아요! 기본 2인석 테이블이 적당하게

먹을 수있는 크기예요 : )





메뉴의 종류도 많지않아서 고르기 편했어요: )

저는 성수동 탄탄면

여자친구는 영덕홍게면

사이드메뉴는 소바마끼로 주문했어요 : )





-성수동 탄탄면


맛있어요!

요즘 먹은 일본식 라면중에 제일 맛낫던거같아요.

사실 일본식 라면이 매운맛보단 느끼함이 강한데에 반해

여기는 매운맛이 더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더 한국식인거 같은 느낌이 강했어요 :)

맵기도 적당하구 면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





-영덕 홍게면


영덕 홍게면은 비빔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 )

정말 해산물맛에 끝판왕이더라구요....

정말 해산물을 좋아하시는분은 추천드리지만

아니신분들은 조금 먹기 힘드실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





-소바마끼


소바마끼 정말 신기하죠?

소바면으로 만든 김밥이예요.

정말 신기하게 맛있어요!!

소바면을 먹는기분이기도하고 김밥맛이기도 하고!



 


-총평


개인적으로 만족한 음식점이예요 : )

라면맛도 훌륭했어요.

굳이 단점을 뽑자면 조금 좁다라는거 말곤 없는거같아요!

맛도 맛있구요 : )

성수동에서 일본라면집을 찾는다면 추천할만 할거같습니다 : )



맛 = ★★★★☆

친절도 = ★★★★☆

가격 = ★★★★☆

인테리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