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맛집

[라보나쿠치나] 수지구청역 파스타,피자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라보나쿠치나라는 파스타집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들어오자마자 분위기는 매우 좋았어요


워낙 저녁시간에도 줄서서 먹는집이라 저번에 방문을 실패했다고 오늘은 왔습니다.



약간 저녁시간엔 어둑어둑하면서 뭔가 분위기가 있었고




이렇게 액자를 걸어놔서 인테리어를 하셨어요



8시가 넘은시간인데도 이렇게 많은사람들이 계셨습니다.



제가 앉은자리 옆에서는 읽기 좋은 잡지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봤는데 


라보나쿠치나는 이태리어로 좋은 부엌이라는 의미입니다


우리에게도 좋은 부엌인지 볼까요?



피자와 세트부분 이구요



파스타부분이구요


음료부분입니다.






저희는 깔죠네라는 화덕피자

날치알 로제파스타를 시켰습니다.




화덕피자는 역시 화덕에 굽는거죠


화덕도 있더라구요!



음료는 하나 시켰습니다


마늘빵은 기본으로 줘요!



드디어 나온 날치알 로제파스타



진짜 먹기만해도 입안에서 날치알이 터져서

기분좋을거같은 파스타네요


맛은 괜찮았어요!






이피자는 깔조네라는 피자인데,


큰 피자를 반으로 접어서 나오는 피자인것 같앗어요


위에 상추랑 청경채 등 몇가지 채소가 있었어요



깔조네는 저는 약간 먹기어려웠습니다


4조각으로 잘려있는데,


끝을 자르면 저는 약간 으스러지던데


여자친구는 잘 먹더라구요


맛은 훌륭했습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수지구청역 파스타집은


올리브파스타집과 라보나쿠치나 라는 이 두 파스타집을 왔었는데


화덕피자는 라보나쿠치나만 판매하는것 같아요


화덕피자와 함께 파스타를 먹을생각이시면 여기로오시고


그외에 피자를 먹을 생각이시면 올리브파스타집도 괜찮은것 같아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