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온더고] 보정동 카페거리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보정동 카페거리온더고(ON THE GO)라는 분위기 좋은 칵테일, 수제버거, 맥주집을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0.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저녁의 온더고는 어떨까요? 여자친구와 낮에 데이트를 즐긴후 가보려고 했습니다



현재 지금 보정동 카페거리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데요?




나무에도 이렇게 조명이 이쁘게 달려있고





이렇게 조명도 이쁘게 비추고 있습니다





외부에는 저렇게 통으로 감싸두었구요

p


내부는 어떨지 들어가봅시다!




주방엔 이렇게 보드카부터 럼 등등 많이 올려져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했어요



물을 저기서 따로 먹을수도 있고



옆에 숨겨진 좌석에는 이렇게 클럽같은 밝은 빛을 내는 좌석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넓었고 다음날이 출근하는날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가 않았어요




이정도면 가게가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



창문쪽에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판은 엄청 다양했어요!


저희는 코코넛 쉬림프 버켓이랑


에일맥주인 가을가득이랑 에스트렐라 담 


두개를 시켜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안주와 맥주




소스도 여러개를 먹으라고 세개 준것 같아요!




튀김의 구성은 감자튀김이랑, 양파튀김, 새우튀김이 있었어요


음... 전체적으로 느끼했던것같습니다


맥주랑 먹어도 살짝 물렸습니다



에스테르담은 진짜 맛있었어요


가을안부는 평범한 에일맥주맛이였어요


그냥 쌉싸롬한맛


맥주를 다먹고 칵테일을 하나씩 시켰습니다


저는 아구아밤, 여자친구는 준벅을 시켰어요




준벅이 나왔고 이렇게 조명을 밑에서 하고 찍으면 엄청 이쁘다고해서 한장 찍었어요


정말 평범한 아구아밤 맛이였어요




이건 준벅


여자친구는 준벅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평소 먹던거랑 조금 다르다고



온더고의 총평을 내려보면


안주는 조금 느끼했고


1차로 오기에는 정말 별로인것 같고


2차 마지막이나 3차쯤 오는게 가장 좋을것 같아요!


이만 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