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삼포집] 수지구청역 삼겹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역 삼겹살 무한리필집인 삼포집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0.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수지구청역에는 삼겹살집이 많지가 않아서 먹을만한곳이 없는것 같아요





그러다가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게된 삼포집을 가게되었어요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많아서 맛있나 해서 가보게 되었죠




이렇게 사람이 많았습니다




들어오게된 삼포집 


메뉴는 대략 이렇습니다




셀프코너가 있고 안에서는 장인?이 작업한다고 하네요




무한리필집의 대부분은 해외산 고기를 쓴다는점이겠지요?

가격이 싼거에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삼포집을 정성스럽게 포스팅해주면 만원상당의 상품권을 준다고하는데,


일단 먹어보고 어떨지 고민해봐야겠어요



통삼겹, 목살, 양념구이 세가지 종류를 주고

이용시간은 두시간

4인 이상은 콜라랑 음식을 남기면 5천원의 환경부담금 등

여러 정보들을 확인하세요




셀프코너엔 김치 쌈장 고추 파채등 여러가지를 추가적으로 가져올 수 있어요



자 이제 세팅되었으니 고기를 기다려 보겠습니다



된장찌개는 고기 시키면 공짜로 하나 주는것 같았어요




고기와 찍어먹으라고 준 소스입니다.



이렇게 가지런히 정리되어있는 


가위와 집개로 



불판위에 




고기를 올리고



구웠습니다.


고기는 리필할때 원하는 부위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기는...


역시 무한리필 고기라 저는 완전 별로였습니다


재방문의사 0%에요


제 의견에 기반해서 작성한 글입니다.





먹다보니 여자친구와 저는 고기가 맛이없어서



냉면을 시켰어요


역시 냉면은 중간이라도 가는것 같네요


고기는 일단 맛은 없는것 같고


삼겹살과 목살중 삼겹살이 더 낫습니다.


고기는 맛이 없지만


냉면이랑 같이먹으면 먹을만 하니까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