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멘무샤] 코엑스 라멘,돈까스,탄탄멘 맛집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코엑스 맛집 멘무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출처 : https://www.starfield.co.kr/coexmall/tenant/floorInfo.do#floor=B1





카카오 컨퍼런스를 듣고 코엑스에서 


최고의 라멘을 팔고있다는 멘뮤샤에 도착했습니다.






원산지 표기까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내부중 분위기 있는 벽면입니다.




저쪽부분을 통해 음식을 전달 해주십니다



먹을 준비 완료!!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코엑스이면서, 라멘이다보니 가격이 조금 있었어요!


다른 가게도 거의 평균적으로 9천원이상은 되더라구요!





혹시나 에피타이져도 드실분은 드셔보세요!




같이 온 친구는 모듬까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저기 특히 샐러드도 맛있더라구요


약간 땅콩소스가 섞여있는 느낌? 진짜 맛있네요



다 평타 이상은 친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역시 튀김은 배신을 하지 않는군요



저는 탄탄멘 정식을 시켰습니다. 

돈까스와 함께 탄탄멘이 나왔습니다.

탄탄멘은 먹다 남은것처럼 보이는데....


먹다가 남긴건 아니고 제가 안에 뭐있나 휘저어서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돈까스는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바삭바삭 크으~~




탄탄멘은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실망했던것은


아래와 같이 일반 탄탄멘그림을 보고 약간 설렜었는데,


휘저은 이유가 정식에서는 아래 사진과 달리 조금 부실하게 나옵니다...(욕심쟁이)


여튼 탄탄멘은 잘 안먹어본거였지만 맛있었습니다.





코엑스에서 라멘과 돈까스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