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후기

[아이존팝] 서현역 이색데이트 프리미엄 게임라운지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서현역에 위치한 아이존팝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9.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9.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대략 이렇습니다 






저쪽 kt 매장 옆쪽 지하 1층입니다




과도한 게임?은 두뇌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엘레베이터를 이용하거나 계단을 이용해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시간제로 운영하는거라 시간으로 구매하면 모든 게임들이 무료입니다.




음료도 주문할 수 있고 게임을 다양하게 즐길수있습니다





게임의 역사를 말하면서 2016년 아이존?팝이 나왔다는걸 광고하네요



입구샷!




추석때 갔었는데 아빠가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왔더라구요


여자친구랑 둘이 온 커플도 많이보였습니다






DDR을 처음부터 했었는데 오랜만에 해본거라 재밌네요




이건 여자친구랑 다트게임을 했었는데, 후후 이건 제가 이겼습니다




여자친구와 농구게임 내기!!


1차와 2차의 점수합산으로 게임했는데...





제가 4점차이로 져벼렸네요..


전체적으로는 게임이 다양했습니다.


게임을 즐기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자동차게임부터 철권 vr, 총게임 등등 많았는데,


전체적인 총평은..... 대부분의 게임들은 좋았지만


키가 안먹는것도 있었고 몇년이 지나고나니 조금 시설관리에 크게 신경을 안쓰시는 느낌이였습니다.


간단하게 오락실말고 여자친구나 아들을 데리고 놀기에는 괜찮은 장소인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