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후기

[도미덮밥맛] 해태 도미덮밥맛 과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해태 도미덮밥맛 과자에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이전 포스팅과 동일하게 이것도 같이사서 먹었어요

(돼지인가봐요)


이것도 가격은 1500원 하는것 같았어요


cu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되게 무슨맛일까 고민하게 생긴 봉지입니다


이것또한 100퍼센트 생감자를 이용했다고 하네요





되게 도미가 맛있어보이게 그림이 되어있어서 기대했습니다.





과자의 양은 일반 과자의 양과 비슷하며 조금 더 많은 느낌이였고


생선냄새가 날줄알았는데


과자에서는 크게 나진 않았어요


다만 과자를 집어서 먹고나면 손에서 생선냄새가 나더라구요( 주의!!)





맛은 대략적으로 일반 짭쪼름한 과자맛이랑 별만 차이가 없었어요


그래서 약간 이상하다했는데


좀 음미하거나 아니면 과자 다먹고 남은 뿌시레기를 먹으면 생선향이 조금 나더라구요



이렇게 전부 완료하였습니다


총평을 해보자면


그냥 무난무난한 감자칩맛인데


약간의 생선향이 날수도있고


손에 생선향이 좀 배어버리며


가격대비 양은 무난했어요


아래의 구매링크를 통해 구매도 가능합니다


해태 도미덮밥맛 6... 해태 감자칩 도미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