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음식점 후기

[아리가또맘마] 수지구청역 탄탄멘,눈꽃치즈돈까스,규동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수지구청역 일본음식 전문점인


아리가또 맘마에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2018.1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아리가또 맘마는 예전에 한번 가본기억이 있었던거같은데


수지점은 처음가봤습니다



입구에도 메뉴판이 있었고



다양한 메뉴들이 출시된거 같아요



오사카로 떠나는 아리가또 맘마





내부 인테리어는 진짜 오사카여행같이 만들어두셨고



저런 피규어들이 적절하게 배치되서 괜찮았어요




낮에 식사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죠?



매장은 진짜 넓어요









메뉴판은 제가 전부 찍었습니다


메뉴판에 매진된게 많았어요


계절에따라 파는건지 뭐 그런느낌이였어요





기본반찬은 정말 간단하게 이렇게 나오고


저희는


탄탄멘

규동

눈꽃치즈돈까스


세개를 시켰어요



이건 나온 탄탄멘


땅콩가루가 들어간거같았어요


혹시나 땅콩알레르기 있으면 드시지마시고


음...맛은 저번에 먹었던 탄탄멘보다는 별루였어요




이건 규동입니다

저희는 규동에 수란을 추가했습니다




이걸 톡 터트려서 먹으면 맛있겠죠


원래 제가 상상한건 노른자가 퍼지는거였는데


좀... 더 익히신거같더라구요




이건 눈꽃치즈 돈까스입니다


아리가또 맘마라고하면 눈꽃치즈 돈까스라고 하던데... 그냥 저냥이였습니다



직찍




소스도 나오니까 이렇게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전체적인 총평은


그냥 나쁘지 않았습니다


막 맛있다 맛없다의 느낌이 아닌 적당했었고


저희가 인원이 두명인데,


제가 먹성이 좋아서 세개를 시키자고 해서 시켰는데


양이 매우적습니다


일본식이라 그런지... 혹시나 많이 드시려는 분들은 꼭 인당 한개에 추가적으로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