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 꿀팁/후기

[언빌리버블버거]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남갯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의 언빌리버블 버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언빌리버블 버거는 19년 3월 28일 출시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간지라 출시하는지도 몰랐고 홍보도 잘 안되어있네요

 

대신 언빌리버블 버거를 먹으면 감자튀김을 사이즈업 해준다고 합니다.

 

가격은 세트 7000원 단품 5000원

 

드디어 언빌리버블 버거가 나왔습니다

 

왜 언빌리버블인지는 몰라도 믿을수 없을만큼 맛있는거버? 그런느낌이겠죠?

 

언빌리버블의 구성은 대충 이렇습니다.

 

치킨과 새우, 후라이 이 세 재료의 조화를 이루네요

 

개인적으로 크기는 너무 커서 한입에

 

앙 물기에는 무리가 있었지만 저는 입이 크기때문에 한입에 먹어봤습니다.

 

음.. 뭐랄까 생각나는 맛은 아니에요

 

그래도 치킨과 새우 그리고 계란 각각 있고

 

치킨맛에 감탄하다가 어쩌다가 새우맛이 나는 느낌?

 

그냥 버거맛의 느낌이였어요

 

버거킹의 몬스터나 그런버거는 진짜 맛있어서 또먹고싶은 느낌이지만 이건 약간 실망스럽네요

 

 

여자친구는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좋아해요

 

영국남자에서도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선호하는거보니

 

역시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새로 나온 버거라고 하니까 한번쯤 드셔보시고 선호도를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